카테고리 없음

400도 참나무에 1시간30분 구워낸 담백한 통닭 [대천한방통닭]

유별난유니 2024. 1. 11. 17:24
728x90
300x250

요즘에는 기름이 너무 많은 음식을 먹으면
소화간 잘 안되더라구요 한살한살 나이 먹으면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합니다 ㅋㅋ
특히 기름에서 나온 치킨은 밤에는 쥐약 ㅠ

메뉴

 

 

 

얼마전 오픈한 중산동 맛집으로 소문난
정통한방 통닭구이 맛집 대천한방통닭에
다녀왔어요

장작구이

 

 

 

 

대천한방통닭 경산점이 술집으로 인기가 좋은건
바로 밑반찬으로 나오는 콩나물국과 맛보기 닭죽이 넘나
맛있기 때문일듯 싶은데요요 닭죽은 포장이나 배달시 7000원인데
홀에서는 맛보기로 한그릇 맛볼수 있는데

닭죽

 

 

 

추가 주문해도 2000원만 더 지불하면 되니
가성비가 좋은거 같아요

 

 

 

드디어 소금한방통닭이 나왔어요~
자글자글 거리는 돌판에 올려 져서 나오니
마지막 까지 따뜻하게 먹을수 있잖아요

대천한방통닭

 

300x250

 

앙증맞은 삼까지 올려져 있으니
완전 건강해 보입니다~대천한방통닭은 참나무에 400도시 이상을
이용하여 1시간 30분을 익혀서
겉은 바삭하고 기름이 빠져 담백하다지만
저는 엄청 촉촉했어요특히 닭을 구울때 닭이 품고 있던
찹쌀을 아랫쪽에 깔려져 있어서
닭을 먹고 마지막에 밥을 먹는 맛도 재미있었어요

양념소스

 

 

 

기름이 모두 빠진게 아니니 넘나
속이 촉촉한거 있죠

소금구이

 

 

 

특히 가슴살은 퍽퍽해서 싫어 하는 분들이거나
눈치보고 안먹는 분들도 많은데
대천한방통닭은 가슴살도 촉촉해요
양념과도 너무나도 어울리는데 양념이 달콤하니
맵지않아 아이들도 잘먹어요

 

 

 

양념이 없더라도 머스터드와 겨자등의
소스가 있으니 더욱 다양한 맛을
즐김과 동시에 질리지 않았네요

 

 

728x90

 

 

국물떡볶이도 주문해 봤어요~
요건 매콤한거 먹고 싶다던 신랑을 위함~국물 떡볶이에 신기하게도 캔터키 핫도그??
들어있는거 있죠~
생소했는데 이거 완전 맛있어요
핫도그의 빵에 국물이 스며들어
이것은 이미 핫도그가 아니었어요 ㅠㅠ 색다른맛에 반함ㅋㅋ

국물떡볶이

 

 

 

 

어묵과 떡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자칫 질릴수도 있는 통닭을
매콤함으로 씻어준 기분이었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강력 추천 해욧 ~

옛날핫도그

 

 

 

 

크리스마스 모임에도 연말 모임에도
많은 분들이 올거 같더라구요~
아..나도 친구들과 오고 싶다~~

대천한방통닭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