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한재미나리 삼겹살 먹으러 청도 [한재전원]

유별난유니 2023. 1. 2. 20:46
728x90
300x250


청도하면 미나리잖아요~ 미나리
맛집이 있는 곳이라면 청도에서 미나리가 맛있기로
유명한 한재 미나리 거리에 있는 한재 전원에 다녀왔어요
미나리에 삼겹살같이 먹는 거 맛있는 거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처음 미나리 삼겹살 접하시는 분들도 한재 미나리로 고~~ 하세요

한재전원


한재 전원 영업시간
매일 10:00~20:00 주말 21:00까지
주소  청도군 청도읍 양지 길 17
전화예약  0507-1414-1238
한재 전원에 도착하면 정말 넓은 부지에 깜짝 놀라요 ㅎㅎ
이렇게 넓은 마당에 넓은 가게라니요 ㅎㅎ

한재전원



반려견 데리고 오시는 분들도 있는 거 같았어요 마당이 이렇게 넓으니 밥 먹고 뛰어놀아도 될 듯요 ~
이렇게 넓은 곳에 이렇게 넓은 주차장을 보아요~
정말 주차장 넓고 관리가 잘 되어 있더라고요

한재전원



여유롭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가 건물에 있네요
오늘처럼 추운 날씨에는 힘들겠지만 좀 따뜻해지는 날씨에는 커피 한 잔을 마실 수 있는 예쁜 곳이네요

한재전원자리




한재 전원 안쪽에 정말 테이블 많아요~
엄청 넓은 홀이 있으니 회사 분들 회식에도 좋고 단체 모임에도 좋을 거 같네요
한재 미나리 와 삼겹살을 먹고 싶다면 삼겹살에 미나리 한 접시를 주문하는 게 기본~~
메뉴판을 보니 닭백숙도 한재 전원에서는 판매 중인가 보아요​
하긴 미나리가 거의 겨울 한철에만 나오는 거다 보니 한재 전원에서도 여러 가지 메뉴를하시는듯해요
다만 닭백숙은 예약할 때 가능하다는 거! 여름을 노려봐요~

한재전원 메뉴



저희는 삼겹살 3인분과 한재 미나리 한 접시를 주문했어요
한재 미나리 식당에서 삼겹살과 먹게 되면
400g에 8000원이로​
가격이 있지만
미나리만 구입해서 간다면 한단(1kg)에 1,2000원으로 미나리 가격은 한재 전원을 비롯한

한재 미나리 단지 통합 가격 이래요! 정해진 가격이니 깍지 말아요 ㅎㅎ

한재전원상차림

 

300x250



예전에 미나리 삼겹살 먹으로 여러 군데 가봤지만 거의 저는 미나리를 재배하는
비닐하우스 단지에 갔는데 한재 전원처럼 식당엔 첨이라
고기 질을 의심했으나
고기 질 나쁘지 않았어요~!

미나리삼겹살




한재 미나리도 대가 약하고
아직은 질기지 않을까 했는데
정말 대가 튼튼하고 아삭한 게 미나리 철이 됐음을 실감했다고 할까요?
미나리 향도 정말 향긋함 👍👍
삼겹살을 올렸다면 한재 전원에서 준비해 주신 버섯과 김치 그리고
주인공인 미나리를 올리는데 저는 구워 먹는 걸 좋아해요​
특히!
미나리 줄기를 적당히 구워 먹는 걸 좋아한답니다~

한재전원김치



고기 자르고 나면 얼른 먹고 싶은 마음 천지~~
이나 기다리세요...ㅎㅎ
미나리와 묵은지에 삼겹살 기름이 밸 때까지 적당히 기다려야 합이 좋아요~김치와 미나리가 기름을 적당히 머금고
아삭함이 조금 더 살아 있을 때가
먹기 적당한 때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ㅎㅎ
그리고 한재 전원에 김치 정말 요물입니다ㅜㅜ


한재 전원의 밑반찬도 정말 다 맛있어요
수제로 주방 이모님들이 모두 만드시는지 깻잎절임 정말 맛나요
다른 고기와도 간이 찰떡이지만 특히 고기와 미나리의 삼합은 끝내줍니다
적당히 삶아진 콩나물도 아삭하고 맛있어요
한재 전원은 이렇게 자연에서 온 찬들이 많이 있어
삼겹살을 먹고 있지만 건강해지는 기분입니다




좀 전에 잘라둔 한재 미나리 잎은 살포시 먹기 좋게
접어서 삼겹살을 살짝 올리고 익은 마늘만 올려줘도
쌈장 따위 필요 없게 맛있어요 ㅠㅠ

저는 집에서 먹을 때 초창에도 미나리 찍어서 먹는데 맛이 최고더라고요 ㅎㅎ
남은 삼겹살과 미나리를 넣어요 그런 다음 잘게
잘게 잘라주고요~ 😃

니나리삼겹살

 



밥을 때려?! 넣고요 마구마구 볶아주어요
이건 저희 집 룰입니다 미나리 삼겹 먹고 난 다음 볶음밥 해먹기!!
아! 그리고 의 볶음밥에도 어울리고 그냥 밥 먹으면서 찬으로 먹기에도 그만인 한재 전원의 보물이

삼겹살볶음밥



바로 된장찌개와 물김치인데요
모두 직접 만드신 거라 친정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된장찌개
물김치



여러분도 미나리 나오는 시기 맞춰서 삼겹살이 생각난다면
청도 한재 전원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는 거 추천해요!

미나리삼겹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