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크리스마스 생일에도 집에서 즐기는 디저트 스타벅스케잌 [스타벅스 마스카포네티라미수]

유별난유니 2023. 12. 9. 09:23
728x90
300x250

기프티콘으로 많은 분들이 생일을
축하해 주셨어요
이나이에 생일선물 받으면 일케 기쁠수가 ㅋㅋ
그중에서도 케잌기프티콘 맘에들어
추천 할까해요~포장도 넘나 깔끔하게 배송되는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인데요
예전에 아이들 생일에는 초코케잌인데
저의 생일조차 초코케잌 이라고 ㅋ
푸념을 친구에게 했더니



티라미수케잌을 센스있게
보내주네요~

스타벅스케잌

 

요즘은 카카오기프티콘으로 간편하게
주소만 입력하면되니 빠르고
쉽게 선물을 받아볼수 있어요~

300x250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는 냉동으로
포장되어 있는데
얼음팩과 질소까지 아주 단단했어요

스타벅스냉동케잌

오래보관해서 먹을수 있으니 뜯기전에
바로 냉동실 넣었다가
저는 일주일후 먹었어요
오래보관 가능한 플라스틱 포장~티라미수가 담긴 통도 흰색 플라스틱으로
되어있고 견고해서 형태가
배송중에 전혀 흐트러 지지 않았더라구요

스타벅스마스카포네케잌

 

 

 

 

 

정면 위에서 올려다본 깔끔 비쥬얼 이죠?
코코아 가루향이 코를 찌르더라구요~
초코로 만들어진 스타벅스 로고까지~^^

 

 

 

 

 

마스카포네 치즈층이 두텁게
올려져 있어요~ 약간의 상큼함이
있고 부드러웠답니다

티라미수케잌

 

 

 

 

카카오가루가 부드럽게
올려져 있어서 티라미수가 냉동이었단
사실도 잊을만큼의 식감 이었어요

 

 

 

 

원래 냉장실에서 약6시간 해동후
먹도록 되어있었는데
전 기다리지 못해서 그냥
상온에 1시간 놓아두니 약간 시원한
살얼음이 낀 티라미수 느낌~

728x90



그후론  남은건 걍 냉장 보관
했네요 ㅎㅎ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는
생각보다 아랫층의 커피맛은
많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그러나 커피라...아니 그냥
맛있으니까 아이들은 주지 않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