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좋은 경치와 맛있는 브런치가 있는 [청도 오브제토]

유별난유니 2022. 10. 21. 07:28
728x90
300x250

청도 오브 제토

영업시간
매일 10:00~20:30
브레이크 타임 15:30~17:00
19:30 라스트 오더
주소:경상북도 청도군 화양읍 이슬미로 61-7

예약: 054-371-7277

청도군 화양읍에 위치한 브런치로 유명한 오브 제토 다녀왔어요
청도군 화양읍에는 여러 카페들이 즐비해 있지만 최근에는 카페와 함께
브런치 카페들이 많이 생겨나는 거 같아요 제가 다녀온 오브 제토도 브런치 공간과
카페가 따로 되어있는 멀티 공간입니다. 특히 약간의 높은 지대에 위치한 오브 제토는 커피와 브런치로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기 때문에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 같아요

예약을 하면 경치가 좋은 자리를 먼저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
청도 오브 제토는 아주 큰 통창을 만들어 벽전체를 마치 야외에 앉아 있는
느낌마저 들게 만들어 놓은 셨어요
이런 공간이 여기저기에 많으니 원하는 공간을 위해서는 오픈런도 망설이면 안 된답니다

햇살이 좋은 날에는 야외 공간도 이용이 가능해요
제가 갔을 때는 오전 시간에 추워서 인지 많이 이용하지 않았는데
햇빛이 많이 드는 오후 시간에는 파라솔을 펼치고 특히 반려견과 함께 온 손님들이
잔디밭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계시더라고요

오브제 토의 브런치 메뉴들은 거의 파스타와 라이스 혹은 샐러드로
이루어져 있어요 생각보다 가격대가 높아 보이는데 사실 재료와 양으로 본다면
가성비가 좋은 메뉴입니다
저는 감베로니 로제 파스타와 해물 크림 떡볶이를 주문
했어요

오브제토브런치메뉴
오브제토브런치메뉴

자몽에이드도 한잔 주문해 보았어요

오브제토커피메뉴
오브제토커피메뉴
300x250

브런치가 부담스럽다면 오브 제토에서 직접 만든 베이커리와 함께해도
좋을 거 같아요 정말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으니
골라 먹는 재미도 있을 거 같네요

오브제토디저트
오브제토디저트
오브제토베이커리

감베로니 로제 파스타와 해물 크림 스파게티가 준비되었어요
생각보다 큰 디쉬에 놀랐답니다

감베로니 로제 파스타에는 치즈가루가 마지막에 올려져 있네요
고소 할거 같아요

로제 파스타의 브로컬리도 신선하지만 감베로니 로제파스타 안에 들어간
베이컨과 버섯 양파 등도 정말 신선해요 그런 걸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재료의 맛이 하나하나 살아있음을 알 수 있었답니다. 특히 새우가 정말 큼직하게 들어가
있어요

꾸덕꾸덕한 크림소스가 아닌 묽은 크림소스를 자랑하는
해물 크림 떡볶이의 재료도 아낌없이 넣었다는 걸 알 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양배추를 아주 많이 넣으셔서 달콤함이 더욱 느껴지지만 홍합과
새우를 비롯한 해산물의 풍미를 한꺼번에 느낄 수 있어서 마치 해물크림 파스타를 먹는듯하지만
파스타 면대신 떡볶이 떡이 큼직하게 들어있는데

떡도 쫀득하니 맛있었답니다
정말 모든 재료가 한입 크기라서
해물 크림 떡볶이는 숟가락으로 떠서 먹어야 소스와 함께 풍성하게
즐길 수 있을 거 같아요

크림소스의 느끼함을 잡아줄 마늘 튀김과 약간의 고춧가루 첨가는 해물 크림 떡볶이의 신의 한 수
인 거 같아요

해물크림떡볶이떡
해물크림떡볶이떡

주문한 자몽에이드로 마무리하면 딱 좋더라고요
청도 오브 제토에 다시 가게 되면 커피한잔과 갓구운 빵에 한번
도전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멋진 풍경 보고 맛있는 브런치 하러 청도 오브제토
추천하고 싶네요

오브제토자몽에이드
오브제토자몽에이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