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색음료 달콤한디저트가 있는 [피카커피인더플레이스]

유별난유니 2022. 8. 26. 21:20
728x90
300x250

이색적인 음료와 달콤한 디저트가 있는 피카커피인더플에이스 다녀왔어요

얼마 전에도 오전에 아메리카노 한잔 하러 왔었는데 

이번에는 특색 있는 음료를 먹으러 왔는데요

300x250
영업시간
매일 10:00~23:00

피카커피인더플레이스
피카커피인더플레이스

피카 커피는 주차장이 정말 넓어서 찾는 분들이 정말 많이 있어요

저도 처음에는 넓은 주차장에 반해서 찾게 됐는데요

키카 커피는 메뉴가 너무 다양하고 맛있는 것들로만

구성되어 있는 거 같아요 커피맛은 물론이고 음료도 모두 맛있답니다.

피카커피메뉴

저는 내가그린딸기 라테와 청귤 에이드를 주문하고

크로플을 디저트로 주문해 봤는데요 

이름이 너무 예쁜 음료들인 거 같아요 ^^

 

음료와 크로플이 준비되는 동안 피카 커피인 더플레이스의 인테리어를 둘러

봤어요 먼저 메인 으로 보이는 정중앙의 아담한 정원이 예쁘고 청초해 보인답니다

인테리어
인테리어

신비로운 분위기 마저 드는 인테리어인데요

자연을 모티브로 하는 공간들이 과하지 않게 표현되어있어요~

인테리어
인테리어

프라이빗한 테이블이 실내에 있지만

조명이 은은하니 포근한 느낌 드는 공간입니다

실외에도 빨간색 테이블이 인상적인데요

햇빛이 많아 앉지는 못했지만 시원한 날에는 한번 도전해 보아야겠어요

 

 

 

피카 커피인 더플레이스의 크로플은 여러 종류 중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생크림이 기본이네요~ 크로플에 이런 달콤한 조합은 대환영입니다

크로플
크로플

크림을 부어서 먹어봤어요

원래 바삭한 크로플이 크림을 만나 부드럽고 달콤해졌는데요

속은 살짝 촉촉하니 크림을 만나서 궁합이 좋네요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살짝 찍어먹으면 더욱 시원한

맛과 함께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내가 그린 딸기 라테와 청귤 에이드 색이 너무 예뻐서 먹기가

아까울 정도입니다.

그린딸기라떼와 청귤에이드

청귤 에이 드위에 올려진 보라색은 허브 시럽이라고 해요~

색깔이 너무 예쁘죠?

청귤청은 아래에 함께 깔려서 색도 느껴지지만 청귤청이 상큼하게

씹혀서 에이드의 달콤함도 느껴지고 삽살 한 맛도 느껴져서 기분이

좋아지는 맛인 거 같아요

청귤에이드
청귤에이드

반면 내가 그린 딸기 라테에는 커다란 딸기과육이 그대로 느껴질 만큼

커요~ 그래서 빨대도 엄청 큰 걸로 주신답니다. 위에 층은 그린티 크림을

올려 주셨어요 그린티와 딸기 라테를 따로 마셔도 되지만 저는 조금 먹다가

섞어서 마셔도 여러 향이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내가그린딸기라떼
내가그린딸기라떼

이색 음료가 있고 따뜻한 분위기 있는 대형 카페

피카 커피인 더플레이스 다른 메뉴 곧 도전하러 가볼까 해요

피카인더플레이스
피카커피인더플레이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