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남대역 근처 계절별 분위기가 다른 카페 [온어데일리]

유별난유니 2022. 12. 23. 17:37
728x90
300x250

친구들과 식사하고 수다 떨다 보면 후식으로 늘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는데요 이날 영남대에서 친구들을 만나다 보니
영남대 핫플카페는 어디 있나 찾아봤어요
영남대역 근처에는 요즘 스타벅스와 폴바셋과 같은 큰 카페들이 많지만
분위기는 비슷하잖아요?

제가 찾은 온어데일리 카페는 매번 다른 계절이 기대가 되는 곳입니다

온어데일리 위치는 경북 경산시 청운로 12 온어데일리
영업시간 12:00~22:30
연락처 0507-1373-0039




온어데일리는 예전에 식당을 많이 했던 장소였는데요
여기는 카페 온어데일리로 바뀌면서 깔끔한 화이트톤과 우드가
주변환경과 어우러지게 차분해 보이는 모습입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늦가을이었는데 낙엽을 일부러 입구 앞에 치우지 않으셔서
그런지 정말 운치 있는 가을의 모습입니다
한참을 앉아 감상하고 싶은 온어데일리의 마당 모습이네요

온어데일리
온어데일리

 


온어데일리 안으로 들어오면 처음부터 따뜻한 분위기를 내는
소품들이 맞이해 주니 내부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거 같아요

 

 

 

여기저기 넓은 공간도 많지만 그중에서 요 조명이 예쁜 공간이
가장 인기가 많지 않나 싶어요
학생분들이 과제나 공부도 잠깐씩 하고 가시더라고요
역시 영남대 학생들이 많이 찾는 이유가 있네요

따뜻한 조명
따뜻한조명

 

300x250

 

온어데일리의 천장이 너무 은은하니 예쁜지 않나요?
마치 신부의 드레스를 깔아 놓은 듯 엘레강스하면서도 아름다운 거 같아요
자리도 뚝뚝 떨어져서 앉아있을 수 있게 자리 간격이 넓은 것도 마음에 들어요

 

 

 

입구 쪽에는 편안한 소파자리들도 있으니
다양한 공간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온어데일리에서는 유명한 디저트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크로플과 티라미수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저는 처음 방문 했으니 아주 기본인 플레인 티라미수를 주문해 봤어요

커피 대신 티도 함께 주문했답니다

온어데일리메뉴
온어데일리메뉴

 

 

 

 

 

티라미수의 크림층이 아주두텁하여 부드러웠어요

아인슈테너의 크림도 아주 부드럽게 깔려있어서

마지막까지 진한 커피맛과 크림맛을 즐길 수가 있었네요

온어데일리아인슈페너와티

 

 

 

얼마 전 눈이 많이 왔으니 또 온어데일리의 분위기가 어떻게 바뀌어져 있을까

궁금하지만 온어데일리릐 따뜻한 맛은 그대로일 거 같아요

영남대역 5번 출구로 나오면 찾기가 쉬우니 데이트하기에도 모임 갖기에도 좋을 거 같습니다

온어데일리 티라미스와커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