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름에는 냉면 겨울은 육개장 맛집 [교동면옥]

유별난유니 2024. 1. 11. 17:28
728x90
300x250

여름이면 생각나는 냉면~
교동면옥은 냉면 맛집 이잖아요
진량에서도 냉면 맛집으로 진짜 유명
하더라구요~
겨울에도 인기있는 교동면옥에 다녀와본
후기 알려드릴게요 🤭

냉면과육개장

교동면옥 진량점은 식당가가많은 곳에
있더라구요~
유명한 대운순대국 맞은편에
있어서 완전 직장인들의 성지 인거 같아요냉면메뉴부터 일품메뉴인 옛날불고기와
뚝배기 불고기
가마솥 갈비찜 등이 있어서 냉면을 싫어한다거나
따뜻한 음식을 선호 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메뉴인듯 싶어요

셀프육수

 

300x250

 

궁중육개장은 교동면옥에서 저도 처음
먹어보는 메뉴라

따뜻한 메뉴를 먹어보고 싶은 이날의
기온이 영하10도라..ㅎ
물비빔면과 궁중 육개장을
주문해 보았어요메뉴가 나오기전에 교동면옥에서는
따뜻한 육수를 무제한 으로
마실수 있어서 한껏 드링크~
추운날엔 딱이죠^^

기본 밑반찬도
준비됐어요 육개장에 나오는
석박지와 김치도 주시더라구요
물비빔면은 자작한 육수가 부어져 있고
양념이 걸쭉하게 올 려져 있더라구요역시 교동 면옥의 시그니처인
육전까지 올려져 있구요
절인 오이도 올려져 있어요 뻑뻑한 양념장이 있던 그냥
비빔냉면과 달라
물 비빔냉면은  확실히 비빌때도 쉽구요

냉면

먹을때도 부드럽게 슉슉 잘 넘어
가더라구요 ㅎ

처음 주문해본 궁중육개장이
뚝배기에  나오더라구요
국밥같은 비쥬얼인데 완전 속이 든든할거 갈은
고기들이 듬뿍 들어 있었어요
약간의 당면과 고사리 파등이
들어가 있어서 육개장에밥을 말지 않아도

 

 

728x90

 

넘치는  인심이 느껴졌어요 ㅎㅎ
국물맛은 맵지 않은데 얼큰해서
아이들도 잘먹을거 같았어요

궁중육개장

 

 

국물이 넘칠거 같아서
밥을 반만 말아야 했어요나오는 석박지와 교동면옥의 궁중육개장이 
잘 어울 려서 몇번을 리필해서
먹었어요 ㅎ 정말 추운 날에는 궁중육개장
추천 합니다👌

 

 

 

 

겨울에는 너무 차가운 물냉말고 새콤달콤 물비빔면과 따끈한
궁중육개장이 저의 교동면옥 추천 메뉴인듯해요👍👍

궁중육개장고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