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담하고 조용한 카페를 찾는다면 남매지근처 [경산뭉클카페]

유별난유니 2024. 4. 3. 09:53
728x90
300x250

남매지 근처에 위치한 브런치 맛집 뭉클카페에

분위기 내러 왔어요~

요즘 부쩍 딸들은 카페에 가자고 졸라 대는데

노키즈존이 많다보니 조용한 아이들일지라도 선뜻 같이

가기가 힘들더라구요

제가 방문한 남매지카페인 뭉클도 조용하고 분위기가

넘나 좋아서 아이들과 함께 갈수 있을까했는데

생각보다 분위기에 맞춰 아이들이 조용히 얘기해서 많이컷구나 싶었어요 ㅎㅎ뭉클카페는 작년에 오픈한 브런치 카페 이더라구요

남매지 근처이기도 하지만 호반아파트 근처이기도 해서

주민들은 근접해서 좋을거 같아요

최근 이쪽라인으로 많은 카페 들이 형성 되어 있는듯 해요

카페들의 커피가 모두 맛있어서 자주 이용하는 곳도 있는데요

300x250

처음 가본 뭉클카페가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간단한 커피 부터 브런치 메뉴 그리고 심플한 베이커리들도 있었어요뭉클카페영업시간

매일 10:00~21:00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포장

01052232484

 

728x90

아이드리과 와도 마실거리가 있는 뭉클카페~

초코라떼와 딸기라떼 그리고 저를 위한? ㅋㅋ

뭉클슈크림라떼를 주문해 보았어요

딸기라떼는 동결건조 딸기를 이용하셔서

딸기의 달달함과 상큼함이 두배이구요
초코라떼도 인위적인 달콤함이 아니라서

어른들도 마시기 좋았던거 같아요

약간 제티? 맛도 나는듯~

그리고 서비스로 챙겨주신 앙버터~

너무 감사하게 잘먹었어요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초코의 생크림은 진리이죠~

저도 좋아하지만 아이들도 너무나 좋아 하더라구요

아이들 챙겨주고 나서 저의

시간~ 아인슈패너 맛이 나면서

거품이 너무 부드러웟던 뭉클슈크림라떼~ 달콤하고

맛있어요

갑자기 뜬금없이 배고프다길래

주문해 본 고르곤졸라 피자와 자몽에이드~

쌀도우로 만들어서 아이들에게도 좋을거 같아요
특히 둘째는 변비에 자주 걸려서 제가 밀가루로 만든

피자를 먹이진 않는데 뭉클카페의 피자는 쌀도우니

그날 맘껏 먹였어요 ㅎ

상큼하게 자몽에이드도 마시니~

콜라나 사이다 보다 더 잘어울리네요

피자나 샌드위치 스프등도 있지만

간단한 베이커리를 즐길수도 있으니

매력적인 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