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선한 흑돼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보는 인심좋은 [자인가든식육식당]

유별난유니 2023. 12. 9. 09:08
728x90
300x250

오늘은 삼성현공원근처에 위치한 가족외식장소로
추천하기 괜찮은 자인가든식육시당을 다녀왔어요~

흑돼지삼겹살

 

 

 

 

자인가든식육식당은 경산자인중학교 근처에 위치해 있고
대구수성구에서도 쭉~ 직진하면 빠르게 올수있고 경산진량공단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인지 직원분들도 많이들 식사하러 오시더라구요~

자인가든식육

 

 

 

 

자인가든영업시간
매일 11:00~21:00
주차장 완전 넓음, 리뷰이벤트가 무려 육회~
삼성현공원 차량 5분
반곡지 차량 5분
갓바위에서 차20분
룸,단체석,유아의자,수유실
전화 예약 0507-1333-1667

한우포장

 

 

 

 

자인가든식육식당은 식당을 운영하면서
고기를 직접 사가지고 들어가는 구조더라구요~
이런곳은 고기를 정말 엄선해서 신선한 고기를 가지고 오는
경우가 많던데 자인가든식육식당은 고기가 좋더라구요

흑돼지

 

 

 

 

식당에 들어서면 고기를 파는 곳이 먼저 눈에 들어오는데요
한창 고기를 작업중이시더라구요

뭉티기고기

 

 

 

 

모든 고기들은 손질되어 깔끔하게 포장해서
냉장고에 잘 보관 되어있고 보기 쉽게 진열 해 놓으셔서
가격과 그램수를 잘 볼수도 있지만 고기의 질도 한눈에 잘 보여요

 

300x250

 

직접 경매장에 방문하여 소를 작업하기 때문에
품질도 놓고 가격은 저렴하다고 하네요
(갈빗살100g기준 11,900원~)
투뿔 한우 사용으로 고기의 질은 말할것도 없구요
선물용으로 포장도 가능하니 선물하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셀프코너

 

 

 

돼지고기는 경산에서 찾아보기 힘든 흑돼지를 이용~
흑돼지 완전 쫄깃한거 아시나요? 저는 지리산 흑돼지를 많이
먹어봤는데 정말 쫄깃한 식감이 좋더라구요 경산에서 흑돼지
만나서 정말 반가웠어요 ㅎㅎ

삼겹살

삼겹살도 칼집이 나있는것과 나있지 않은것등으로
나누고 항정살과 가브리살도 있었는데
어떤걸 하든 흑돼지니까 모두 맛있어요 ㅎㅎ
제가 느끼기에 흑돼지 치고 가격도 저렴했답니다

 

 

 

저는 일단 식당에서 먹을 흑돼지 고기를 고르기로
했어요~ 똑같은 그램수가 아니니 먹을만큼 고르기도 쉽고
섞어서 골라도 되니 저처럼 2인이 방문한다면 부담스럽지 않은 양이더라구요

 

 

 

 

 

저는 일단 식당에서 먹을 흑돼지 고기를 고르기로
했어요~ 똑같은 그램수가 아니니 먹을만큼 고르기도 쉽고
섞어서 골라도 되니 저처럼 2인이 방문한다면 부담스럽지 않은 양이더라구요

메뉴

 

 

 

 

젤 중요한 요 상차림은요
어른은 4000원 아이들은 6세~14세 미만은 2000원
이래요 저희 아이들은 8세인데 야채도..쌈장도 잘 안먹는데
상차림비를 어른값으로 다 받는 곳도 있는데 여긴 합리적입니다~
에피타이저인 잡채??ㅎㅎ 를 먹고있느니
불이 들어 왔어요 숯도 좋은걸 쓰셔서 고기굽는거
완전 기대됩니다

 

 

 

흑돼지에 벌집 칼집을 내어 놓아서
기본적으로 벌집 삼겹살은 두툼한 상태 입니다

 

728x90

 

 

두툼해도 칼집이 아주 깊게 들어가 있으니
빨리익고 육즙도 잡아주는데
고기가 잘 잘라 지더라구요~ 칼집 덕분에 편하게
잘라먹었어요

영수증이벤트

자인가든식육식당에서는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하길래
첨에는 뭐 맛보기 육회 주지 않을까? 해서 해봤어요!
근데 육회 엄청 많이 줌.... 배도 많이 주시고..
맨날 살얼은 육회만 먹어보다가 양념이
쏙쏙 잘베인 육회를 자인가든에서 처음 먹어 보네요

한우육회

 

 

 

 

고기잘하는 집은 된장찌개 꼭 먹어봐야 하잖아요
된장찌개는 기본인 2인으로 나오더라구요~

된장찌개

 

 

 

 

 

촌된장 맛에 건더기들이
많이 있어서 씹는맛도 좋고 구수했어요
밥에 비벼 먹었네요 ㅎㅎ
자인가든은 한우뼈를 가져갈수 있다고 해요
한우뼈 가져가서 고기랑 삶으면 곰탕??
무제한으로 가져갈수 있다니~~대단한 서비스

 

 

 

 

 

 

저는 오늘 흑돼지를 먹었지만
자인가든은 안창살 꽃등심 토시살등 한우로도 유명 하대요
그리고 꿀팁~ 점심특선이 8000원 이래요 ㅎㅎ

자인가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