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술한잔 하러 밥먹으러 가보자 [모도리식당]

유별난유니 2023. 12. 8. 21:33
728x90
300x250

오늘은 오랜만에 돈까스 먹으러 모도리식당에
다녀 왔어요 특히 가을비가 보슬보슬내릴때는
돈까스 만한 메뉴두 없는거 같아요~
모도리식당영업시간
매일 11:00~21:30
매주토요일 휴무
가게앞 주차가능

모도리식당메뉴

경산맛집 모도리 식당은 돈까스도 유명하지만
매콤한 찌개류도 있더라구요 거기다가 술안주로 어울리는
각종 볶음류도 있었어요
저희는 등심돈까스와 치즈 돈까스
그리고 애호박돼지찌개도 주문해 봤어요~
이반찬은 애호박 돼지찌개 반찬인듯 했어요

반찬

애호박찌개의 양이 엄청 많아요
진짜 많다고 느낀점이 애호박돼지찌개를 밥으로
주문했기때문에 사진은 밥을 말지 않은 상태이죠 ㅎㅎ

애호박찌개

면과 밥중에 선택할수있는 애호박달걀찌개에서 면으로
할까 고민했는데 밥으로 해도 이렇게 찌개 안에
당면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안섭섭함 ㅎㅎ

 

 

 

 

그리고 애호박돼지찌개에 들어 있는고기
정말 두툼한 돼지고기에 기름이 많지 않아서
담백하니 좋았네요

 

300x250

 

 

육개장 같기고 하고 짬뽕같기도 한데
건더기가 많아 밥과 함께 말아 먹으니 든든한 한끼~
얼큰한맛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네요

어른들이 애호박돼지찌개를 좋아한다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등심돈까스와 치즈돈까스도 꼭 먹어봐야
할 모도리의 메뉴입니다

치즈돈까스

모도리 식당의 등심돈까스 정말 양이 많고
밥과 샐러드도 많이 주더라구요~
잘라져서 나오니 어른들이 따로
잘라 주지 않아도 되니 손데지 않고도
아이들기리 잘 먹더라구요

등심돈까스

바사삭한 빵가루가 너무
두껍지않아 더욱 크리스피 했어요
모도리식당의 등심돈까스는 두툼하니
고기가 좋아보였어요 얇지않은 등심돈까스 좋아하는
분들은 취향 저격일거 같아요

 

728x90

 

 

 

 

그냥 먹어도 맛있는 두툼한 등심돈까스는
맛있게 돈까스를 먹게 도와주는
우동 국물까지 서비스로 주셔요..요것도 리필이 되니 리필 하셔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