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삼겹살과 막창을 저렴하게 먹을수있는 [막돼고]

유별난유니 2022. 8. 23. 17:41
728x90
300x250

요즘 치솟는 물가에 한몫을 하고 있는 것이 바로 육고기인데요 그중에서도

돼지고기는 정말 눈에 띄게 가격이 쭉쭉 올라가고있답니다.

어떤 삼겹살 집을 가도 100g에 10000원이 넘는 곳이 많잖아요

300x250

막돼고에서는 국내산 생삼겹이 600g에 34000 원즉 100g당 가격이 5500원꼴이니 

정말 저렴한 거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생막창은 900g에 34000원~

 

 

영업시간

매일 15:00~24:00

막돼고메뉴
막돼고메뉴

거기에 계란찜과 샐러드바 라면이 무한리필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메뉴

모든 메뉴를 반반 섞어서 주문이 가능하니 막창과 생삼겹을 섞어서 반반씩

주문해 보았습니다.

 

 

 

기본으로 주시는 밑반찬이 모두 고기와 구워 먹기에 좋은

반찬이네요~김치와 콩나물 파채 양파채 등은 모두 샐러드바에서

직접 리필할 수 있으니 맘껏 먹어도 돼요 김치 좋아하는 저희 집은 김치

무지하게 리필해서 먹었네요 

밑반찬
밑반찬

 셀프바 옆에 바로 라면을 끓여 먹을 수 있는 개인 버너와 라면이 있어요

진라면 얼큰한 맛이 준비되어있네요~ 기름 많은 고기 다음에는 역시 얼큰한 무언가가 

필요하잖아요? 무한리필이라 술 드시러 오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소식일 듯요

라면
라면

 

 

드디어 생삼겹반 생막창까지 준비되었네요

생막창을 약간 초벌 하여 준비해 주셨어요 이러면 정말

막창의 누린 맛을 잘 잡을 수 있을 거 같네요 거기다

삼겹살 질이 나쁘지 않은 지방층이라 저렴한 가격에 비해

퀄리티 높은 고기인 거 같아~ 비주얼부터 흡족합니다

생삼겹과막창
생삼겹과막창

막창에 곱 보이시죠? 

구우면 더 맛있어질 예정입니다.

생막창
생막창

 

 

굽는 내내 막창의 곱이 살아 있음을 알 수 있어요

막창은 기호에 따라서 바짝 구워드시거나

혹은 쫀득하게 적당하게 구워 드시거나 하잖아요~

어느 쪽인가요?

막창
막창

저는 쪽득 쪽입니다

이러나저러나 뭐니 뭐니 해도 막창은 

젤 맛있는 부속물인 거 같아요 ㅎㅎ

 

막창
막창

 

 

아무것이나 찍어먹어도 맛있는 막창

젤 맛있는 건 역시 이 청양고추에 막창을 장과

함께 찍어 먹는 겁니다. 제일 깔끔하게 막창을 먹을 수 있지만

젤 오랫동안 느끼하지 않게 즐길 수 있는 거 같아요 ㅎㅎ

막창을 한입 먹고는 삼겹살로 직행~ 

삼겹살 정말 부드러워요~ 이렇게 지방층과 단백질 적당한

삼겹살 만이 낼 수 있는 자 테일 듯 싶어요

삼겹살

 

삼겹살은 역시 쌈이라며

쌈만 몇 번을 싸 먹었는지 몰라요 쌈 킬러임

그러나 쌈도 무 할리 필 무한 셀프바로 가셔서

가져오면 되니 부담 없이 먹길 바랍니다.

삼겹살

 

 

좀 전에 함께 반은 기본찬 중에 김치와 콩나물은

기름이 나오는 순간부터 아래쪽에 자리를 차지해 

삼겹살과 막창의 기름을 온몸으로 받고 있었다지요?

덕분에 바삭바삭 고소해진 이아이들을 쌈 싸 먹을 때 함께 먹으면

너무 맛있고 

콩나물과김치
콩나물과김치

 

볶음밥을 먹기 위해 좀 남겨두세요

볶음밥을 주문해서 잘게 콩나물과 김치를 자른 후

저는 함께 볶았는데요 그게 너무 꿀맛이었답니다

볶음밥재료

 

주의! 간을 보면서 볶아야 해요 ㅎㅎ

나중에 너무 짜짐 ~

 

생삼겹에 막창까지 먹고 볶음밥을 먹고 나니

좀 전에 찜해둔 라면을 못 먹겠더라고요

혹시 방문하게 된다면 라면 제대 신 꼭 드셔 주시길 바랍니다 ㅎㅎ

볶음밥
볶음밥

국내산 생삼겹에 양 많은 막창 드시러 막돼고로 

오늘 저녁 외식 고고 하세요~

막돼고
막돼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