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비비드한 컬러 캐주얼한 데이트식당 [비비비]

유별난유니 2023. 12. 8. 21:28
728x90
300x250

주말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 동안 독박 육아를 했어요ㅜㅜ
그래도 이렇게 날이 좋은날에는 집에 있을수는 없어서
영남대에 아이들과 오랜만에 버스를 타고 영남대맛집인 비비비에
다녀 왔답니다~

비비비영대점

비비비 영남대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전화번호 0507-1438-5289
88식당 바로옆이랍니다
갓길주차 가능~

영대맛집 비비비에서는 기분좋게
오면 웰컴 쥬스 한잔을 이렇게 주시더라구요~
약간딸기맛의 시원한 에이드라 할까요? ㅎㅎ
앙증 맞은 잔에 주셔서 아이들이 어른 흉내? 내면서 건배~ 를 외쳤다는...

 

 

300x250

 

비비비는 파스타와 리조또 그리고 플레이트 음식들로
유명하더라구요 느끼한 음식외에 의외로
떡볶이 까지 있었답니다 그러고 보니  사이드로 각종 튀김도 주문할수 있었음!!

비비비메뉴

저희는 치킨플레이트와 떡볶이가 구성된
셋트로 주문했는데 이게
가성비가 좋은게 (비비비가시면 셋트 꼭 드셔 보세용~)
탄산음료에다 레몬조각 띄어주는 센스!!

음료

치즈떡볶이도 꼭 먹어 봐야하는
메뉴중에 하나인데요 특히 라이스 페이퍼를
튀겨서 떡볶이 위에 올려 놓아 장식 해 놓으셨는데
바삭하게 그냥 먹고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오잉? 그냥 떡볶이가 아니었네요
안에 면사리가!! 라뽁이 였어욧!  무엇하나 가성비에서
뒤지지 않은 양이더라구요 이쯤되니 다른 메뉴도 너무 궁금하지만
배가부르니 다음기회에 ㅠㅠ

떡볶이
치킨데리야끼

728x90

술안주에도 좋을거 같은 치킨 플레이트는
치킨만 있는게 아니더라구요
특히 바삭하게 튀긴 치킨위에
새콤달콤한 소스까지 있으니
느끼할 틈이 없는데

 

 

 

 

 

달콤짭잘한 데리야끼소스도 뿌려져 있으니
맨밥이 절로 생각나는 비쥬얼~ 이와중에 반찬하고 싶은
엄마의 마음 ㅎㅎ

 

 

 

 

 

바삭하게 튀겨진 감자튀김은
매운 시즈닝이 없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는
버거집 감자튀김~맛

감자튀김

다른메뉴 먹어보러 또 방문 해 볼려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