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명절에 가는 집밥같은 숯불고기 맛집 놀이방까지?? [소담숯불]

유별난유니 2023. 9. 26. 13:59
728x90
300x250

오늘은 오랜만에 소담 숯불에 다녀 왔어요

불좋고 서비스도 좋고 나오는 반찬 모두 맛있는 집이라서

누구에게나 소개해도 좋아할 만한 곳인데요~

양념갈비

 

 

소담숯불영업시간

매일 11:30~23:00

주차장넓음 놀이방있음

 

특히 다가오는 명절에는 꼭 가족들과 방문 해 보시길 추천 합니다~

명절 당일 조차 영업을 하니 단체는 예약 해보는거 알죠?

 

추석당일 영업

 

 

가격이 조금 오른 상태이긴 하지만 요즘 안오른 물가가

없어요.. 사실 가격오른거 보다 아쉬운건 점심메뉴가 공휴일이나 주말은

안된다는 ㅠㅠ 정말 가성비가 최고였는데 말이죠 ..

소담숯불메뉴
소담숯불메뉴

 

 

 

그래도 주문해 봅니다 나의 최애 양념목살을요~~

소담은 반찬이 다양하고 정갈해서 너무 좋아요

깨끗하게 관리 되는건 기본이구요 항상 반찬이 맛있어서 좋아요~

소담반찬

 

 

식전샐러드도 맛있고~! 더달라면 또 더 주십니다 ㅎㅎ

 

 

 

 

다른반찬들도 모두 성의있게 맛있게 해서 나와요~~

그래서 고기 잘 안먹는 아이들이 있으면 이런 반찬을 해서

밥을 먹을 수도 있으니 완전 소외되는 사람없어 좋아요

잡채
버섯탕수육

 

 

 

소담은 자극없는 소스의 상큼한 상추겉절이를 주는데

삼겹살을 주문하면 겉절이 종류가 달라졌던거 같긴해요

무튼 이 겉절이 완전 새콤새콤합니다

 

 

 

양념목살이 최애인 이유는 칼집이 나있으니 넘나 

부드럽고 양념이 골고루 베어 들어서 달짝 짭잘 나의 스타일!!!

양념목살

 

300x250

 

숯이 너무 좋아서 양념갈비를 완전 맛있게

구워져요~

 

 

 

소담숯불에 반찬중에 나오는 절임류는 항상 짜지 않게

맛있어요 절임류의 종류가 매번 바뀌는듯 해요~

오늘은 청경채?? 인듯해요

청경채절임

 

 

 

 

양념목살은 쌈에 싸먹어도 넘나 맛있고 절임류에 같이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머니머니 해도

 

 

 

 

혼자 먹는 목살맛이 젤루 맛있더라구요~~

이건 그냥 뜨끈한 밥에 얹어 먹어야 딱이죠

 

 

 

 

 

거기다 소담의 된장찌개는 정말 맛있으니

꼭 주문해서 먹어보세요~~

시래기가 들어가 있어서 시원한 맛도 나고

 

 

 

 

짜투리 고기들도 들어가 있으니 밥에 슥슥 비벼먹으면

쵝오의 해장~~

 

 

 

요렇게 자리들도 모두 단체석이 많고 룸도 있으니

특히 룸 예약 하실려면 서둘러야 할듯 해요~

 

728x90

 

집에가기전 원두커피나 믹스커피 가능한데

저희 아이들은 핫초코를 꼭 빼먹어요 ㅎㅎ

핫초코 주는거 은근히 맘에 들어요 맨날 어른들 커피마실때

아이들이 멀뚱기다리는데 핫초코 식혀서 주니 참 좋아하더라구요

 

 

 

 

시원한 차를 드시고 싶다면 커피 머신 옆에있는

복숭아 홍차와 매실차도 좋답니다~ 저는 사실 고기먹다가 

느끼해도 한번씩 빼먹어요 ㅎㅎ

 

 

 

 

 

아이들 있는 집은 놀이방 꼭 있어야 음식맛을 느낄수 있잖아요 ㅎㅎ

소담은 놀이방도 커요 ㅎㅎ 특히 조이스틱 게임기는 밥먹은 어른아이도 가서

두드리고 있더라구요,,온동네 아이들이 구경나온건 안비밀.. 휴....ㅡㅡ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