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디저트는 빅 가격은 스몰 맛은 어메이징한 [비비바스켓]

유별난유니 2022. 9. 25. 10:56
728x90
300x250

 

비비바스켓

시원한 날씨에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 갈려고 간식을

찾던 중 비비 바스켓에 들렸어요

비비 바스켓은 배달전문 디저트 카페인데요

매장 안에도 예쁜 자리가 있긴 하더라고요 

영업시간
화~토 12:00~20:00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볼수 있어요

저는 포장주문이라 간단하게 가게를 둘러보는 재미도 

있네요

비비바스켓은 다른 디저트 가게와 달리 커피와 에이드가 너무 저렴한 거

있죠 커피 종류와 에이드의 종류가 많진 않지만 이 정도의 베이식한 메뉴도

제가 좋아하는 건 다 모인 듯해요 ㅎㅎ

300x250

이날 디저트 가짓수가 많지 않아서 여쭤보니 

사장님 혼자 디저트를 직접 구우셔서 종류는 다양하나 많은 양이 나올 수가

없나 봐요 세상에 이런 디저트를 혼자서 다 하신다니 대단하십니다

저는 바닐라 라테와 청포도 에이드 그리고

마약 옥수수 스콘과 에그타르트를 구매했어요 

에그 타르트가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

에그타르트의 높이가 약 3cm라면

이 에그타르트의 높이가 7cm는 되는 거 같아요

이렇게 높이가 있는 비비 바스켓의 에그타르트에는

에그타르트
에그타르트

정말 많은 달걀이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너무 부드러웠어요

두꺼운 에그타르트의 달걀은 마치 달걀찜을 먹는 듯했어요

비비 바스켓의 정성이 느껴졌답니다

마약 옥수수의 스콘도 사이즈가 컸어요

사진에는 그렇게 크게 보이지 않지만

스콘의 크기와 두께가 컸답니다

마약옥수수스콘
마약옥수수스콘

마약 옥수수라 그런지 스콘안테 옥수수알이 

쏙 쏙 박혀 있어요 그런데 스콘 원래 조금 텁텁함이 있는데

그래서 아이들도 잘 먹지 않으려고 그러는데

비비 바스켓의 스콘은 진짜 촉촉했어요

옥수수스콘
옥수수스콘

이 레몬 바질 마들렌 크기 보이나요? 오동통한데 크고

달달해 보였어요 한입 먹으면 레몬향이 진하게 느껴지는데요

레몬바질마들렌
레몬바질마들렌

놀라운 건 레몬 바질 마들렌 안에

바질이 들어가 있어서 바질의 향을 느낄 수도 있어요

적당한 바질이 들어가 있으니 첫 입에 레몬 마지막까지 바질향을 거부감

없이 느낄 수 있답니다 

나들이 갈 때 비비바세켓에서 간단한 간식 준비해 가면

센스 있는 날이 될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