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양한과일 바삭한탕후루 [대단한 탕후루]

유별난유니 2023. 9. 17. 21:11
728x90
300x250

탕후루를 집에서 만들어 먹다가 실패한뒤
아이들이 집에서 해준 탕후루를 먹지 않더라구요 ㅠㅠ
그냥 똥손인 것인가 ㅋㅋ
그래서 사동에 위치한 탕후루점을 방문 했어요

대단한탕후루

대단한 탕후루에는 준비된 과일 탕후루가 많은거
같아요 특이한건 파인애플 탕후루와
체리탕후루도 있다는거~

탕후루먹는법

계절별로 과일이 다르지만
그래도 늘 4개 이상의 탕후루가 있는거 같아요
탕후루 맛있게 먹는법도 있네요~ 저는 갠적으로 탕후루 받자마자
맛있게 먹는게 젤 좋음~

탕후루종류

요즘 탕후루로 인한 안전사고와 환경 문제로
대단한탕후루에서는 슬기로운탕후루 생활이
명시 되어있네요 저도 안전 사고에 대한 유튜브를 보니
조심해야 할거 같아요 특히 쓰레기 잘 버려야 할거 같아요

저와 아이들이 좋아한는 샤인머스켓과 믹스
그리고 파인애플까지 주문해 보았어요
샤인머스켓이 제철이라 그런지
알도 그리 크지 않고 6알이나 꽂혀 있더라구요

저번에 다른곳에서 5알 먹어서 은근 아쉬웠는데..

300x250

샤인머스켓탕후루

제일 궁금한 파인애플~
사실 파인애플은 과즙이 많이 있기 때문에
설탕시럽의 바삭함이 느껴지지 않을거 같았는데

파인애플탕후루

 

728x90

 

 

의외로 얇지만 바삭한 느낌과 촉촉함이~ 사실
첫째는 유리조각같은 시럽의 날카로움에 자신이 베일까 걱정하던중
파인애플의 날카롭지 않고 과즙이 금방 나오니
입베임이 걱정 된다면 파인애플 탕후루를 추천해요

믹스탕후루

믹스탕후루도 제철과일과 그날 그날
과일 수급에 따라서 달라지니 믹스를 드시고 싶다면
무슨과일이 있는지 물어 봐도 좋을거 같아요
딸기가 작아서 익지 않았을거 같은데
딸기가 작지만 정말 달달해서 의외의맛!!
그리고 귤도 큼직하니 가성비는 믹스가 젤 좋은거 같아

체리탕후루

대단한 탕후루에 처음 와봤는데
아이들도 만족 저도 맛있어서 후룩후룩 먹고나니
순싹이네요 ㅠㅠ 체리 탕후루는 씨가 있긴 하지만
많이 달지 않아 어른들이 좋아 할거 같아요~
탕후루 맛집 찾는다면 대단한탕후루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