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꼬들살,뽈살,천겹살,눈살 뒷고기 전문집 [큰마루]

유별난유니 2022. 10. 17. 20:17
728x90
300x250

경산 사동에 위치한 수많은 고깃집 중에서 숯이 좋아 고기가 더 맛있었던
큰 마루에 다녀왔어요
경산 고기 맛집은 거진 다녀와 봤는데요
큰 마루는 뒷고기 전문이기도 해서 늘 삼겹살만 즐기던 중 오랜만에 특수부위를 즐길 수 있었어요

경산큰마루메뉴

영업시간 매일 16:00~23:00 월요일 휴무

▪️주차는 가게 앞을 이용

▪️지역화폐 가능

☎️050-71368-4669


큰 마루에서는 뒷고기를 전문으로 취급하는데요
돼지머리고기 위주라고 하네요
특히 큰마루에서는 뽈살, 목항정 살, 눈덩이 살, 목덜미 살(꼬들살)
등을 저렴하고 신선하게 제공되고 있다고 해요~

저도 뒷고기는 부위가 따로 있는 줄 알았는데

여러 가지 부위인 건 처음 알았네요 ㅎㅎ
경산 큰 마루에서는 돼지고기뿐만 아니라 숯불 닭구이도

취급하고 있더라고요 이것도 궁금하긴 했어요~

술안주 하기 좋은 돼지껍질과 생막창, 닭발등도

있네요~ 뒷고기 전문점답게 김치찌개도 뒷고기! 들어감
메뉴에 천겹살이 있어서 설명을 보니

지방층이 천 겹으로 보여서 라네요

300x250

뽈살과 꼬들살

큰 마루에서 사용하는 숯은 일반 숯보다
미네랄이 3배 많고

원적외선 방사율이 높은 비장탄만 이용한다고
합니다~ 숯만 봐도 얼른 뒷고기 굽고 싶습니다!
뒷고기 모둠세트다 보니 무슨 부위인지

잘 모르는데 큰 마루에서는 요렇게 고기마다 이름표를

달아 주셨어요~모둠세트에는

껍데기와 삼겹살도 들어있네요🥰

고기가 익기 시작하면 기름이

조금씩 떨어지며 연기가 나는데요

그마저도 비장탄이라 몸에 나쁘지 않아요~
자른 고기들은 한 번 더 굴려가며

익혀주면 이제 먹을 준비!

청양고추멸치장

큰 마루에서 만든 청양고추 멸치장을

살짝 올려 먹으면 느끼한 맛도 달아나고

특히 꼬들살은 말 그대로 식감이

꼬들꼬들하니 다른 돼지고기와

확실히 차이가 나네요~그렇지만 돼지고기의 지방은

고소하다는 거~ 불변입니닷

그래서 와사비장은 나의 최애ㅋㅋ

호불호가 없는 카레가루도
두 번 리필할 정도로 짭짤하니
맛있었어요~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돼지고기 특히 뒷고기
특수부위는 쌈 싸 먹어서
더 맛나요✨️ 특히 마치 서비스인 거 같은
요 돼지껍질은 고기 잡내를 잡기 위해
아주 양녕이 잘 돼서 나와요~껍데기 안쪽에 칼집까지 야무지게 들어가 있어서 양념이 쏙쏙~
바사삭~잘 익혀진답니다^^

돼지껍데기

앞뒤 익히다 잘라보면 이렇게
껍데기 칼집 낸 안쪽은 지방이 느끼하지
않게 바사삭 구워져 맛나요
껍데기는 카레가루에 찍어먹어야
더 짭짤 맛났어요
걘적인 취향이지만ㅋㅋ
오늘 저녁 오랜만에 돼지고기 특수부위인
뒷고기들 맛볼 수 있어 좋았어요~
특히 오늘 비장탄 숯불 덕분에 더
고기가 색다른 맛이었던 거 같네요 ㅎ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