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깔끔한 매운고추 짬뽕 진주맛집 [락영루]

유별난유니 2023. 10. 27. 18:51
728x90
300x250

진주에 다녀 왔는데요 맛집을 알아왔어요 ㅎ
짜장면은 물론이고 짬뽕도 맛있는  락영루 입니다
락영루는 배달은 안되고
포장은 되는집? 중국집인데 신기하죠?
거기다 메뉴도 다양한데 저렴한편 인듯했어요

락영루메뉴

 

 

 

 

 

약간 허름해보여서 여기가 아닌가?
하고 지나칠뻔 했는데요 12시 오픈인데
  이미 대기하시는 분들 많았어요~

 

 

728x90

 

 

저희는 짜장면 탕수육세트에
군만두 추가하고 보통짬뽕과 고추짬뽕을
주문해보았는데요~군만두도 기름에통으로 튀겨그런지
바삭하고 맛있었는데 탕수육도
찹쌀이 아닌데 바삭했답니다~
부먹으로 안나와서 더좋음

탕수육

 

 

 

 

보통짬뽕에는 오징어가 한가득 들어
있어서 완전 식감좋구요
무엇보다 깔끔한 국물맛 장난 아닙니당

땡초짬뽕

 

 

300x250

 

 

 

고추짬뽕에는 청양고추 와르르 🔥
폭탄이었어요 처음에는 맵지 않았는데
먹을수록 청양고추의 향이 베어 나서
엄청 매우니 함부로 주문 못하겠다는 ㅋㅋ

 

 

 

 

 

무튼 전체적으로 진주맛집인거
인정인정~깔끔한맛! 그리고
시그니처 메뉴있는 고추짬뽕이
있으니 매운맛 매니아분들 언제든 도전!
하러 가보아용~

짜장면

 

 

 

 

 

짬뽕 밀키트도 나온다니
매장이 복잡하다면 집에서 포장
해가서 먹어도 될거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