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치찌개는 천봉처럼 혼밥도 문제없어 [천봉김치찌개]

유별난유니 2023. 12. 12. 17:52
728x90
300x250

갑자기 넘나 추운데 다들
뭘 드시고 있나요?
저는 요즘 국밥대신 찌개에 빠졌어요ㅋ
그중에 양도많고 맛있는 천봉 김치찌개
전문점 다녀왔어요^^

천봉김치찌개

천봉은 영남대 정문  맞은 편
농협건물 사이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김치찌개 전문점이라
김치찌개에들어가는  메인 재료를
고를수 있는데요
솔직히 고기폭탄지개 하고 싶었으나
얼마전 TV에 스팸김치 찌개 보고는
맛있어 보여 스팸으로 주문~

2인 세트에는 가장직화 불고기도
매력적이지만 달걀후라이가 올라간
대접밥주는게 매력적 이더라구요~~





특히인원수대로주문하면 밥이 무한 리필~~
근데 찌개에 들어가는사리면도
무한 리필이 되더라구요찌개 주문하고 보니메뉴 뒷면에
셋트메뉴가 있지 뭐에요ㅜㅜ
바로 2인 세트로바꿨어요~

깊은 양은냄비에 나오는데
엄청큰 냄비더라요
이거 2인분이 아닌듯~두부에 앙증맞은 천봉김치찌개
깃발도 맛있어 보임 ㅋㅋ

 

300x250

 

 

천봉김치찌개에는 푸짐한 건더기들이
엄청많아요~ 큼직한 두부도 나의
스타일😊김치 무조건 맛있어요
오래 끓인 찌개의 맛이 느껴져요
너무 묵은지가 아니라서 그런지
깔끔한 맛이었답니다

직화불고기

간장직화 불고기도 기대 안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특히 직화라 그런지 불향이
엄청 났어요~ 간장 양념이 되어 있어서
간도 알맞아 밥이랑 환상적인 궁합~

 

728x90

 

 

국물이 있을때 떡사리와 어묵사리도
넣어봤어요저는 김치찌개 와 밥만으로도
맛있었어요~국물이 완전
맛있거든요👍

 

 

 

 

저처럼 가족과 함께 식사를
하는분도 있지만
혼밥하시는 분들을 위한 공간도
있어서 인근 학생들에게는 더없이 좋을듯 해요

 

 

 

 

기본이 4인 식탁이니 친구들과
방문하기도 좋겠어요.
안주메뉴인 쭈꾸미 ,오삼불고기등도
있어서 술한잔 하기에도 그만~

거기다 식사도중 영수증 리뷰 해주면
두부토핑과 음료가 서비스~~
놓칠순 없죠?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