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경주월드 바로 앞 가족외식으로 호불호가 없는 [경주보문갈비]

유별난유니 2024. 3. 8. 19:26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비는 부슬부슬 오지만 경주 보문단지를 산책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에 보문단지를 방문~

배가 고파서 찾아간 경주한우맛집 보문갈비를 다녀왔어요~

영업시간

매일 11:30~21:00

수요일 정기휴무

전화 예약 0507-1480-9399

단체이용,예약,포장,유아의자,주차

보문갈비메뉴

주제양념돼지갈비2인분과

투뿔직화한우불고기2인분을 주문해 보았는데요

특히 투뿔직화한우불고기는 고기가 얇다고 하셔서

아이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버섯과 맛살이 살짝 들어가 있는

부드러운 달걀찜이라 위에 부담을주지 않겠다는

사장님의 배려~
밑반찬도 하나하나 신경을 많이 쓰셨더라구요

김치도 갓김치와 배추김치를 함께 주셨어요

갓김치는 고기와 먹으면 완전 느끼함을 잡아 주잖아요

 

300x250

 

반찬 서빙 막바지에 맛보기라며 주신 한우육회~

잘게 다져진 파들이 엄청 많이 있어서 매울까? 했는데

의외로 넘나 육회랑 잘맞았어요

그리고 참기름의 느끼함은 없고 오히려

육회와 참기름이 적당해서 너무 고소한겁니다 ㅠㅠ

경주육회맛집 찾는다면 보문갈비 가야 해요 정말 육회를 더 주문할까 한참을 고민 했어요

고기가 남을거 같아 더 주문하진 못했지만

여러분은 더 드시고 싶은면 꿀팁!!

영수증 리뷰하면 횟수에 따라 육회의 크기가 달라 집니다 ㅋㅋ

육회

육회 먹고 있으니 나온 투뿔한우직화불고기~

얇은 한우가 겹겹이 나와요간장 양념이 알맞게 배여있고

마늘향이 나서 느끼하지 않았어요

일전에 의성에서 맛본마늘양념갈비 맛이 나는듯도

했는데

원래도 양념덕분에 짭잘한 맛이지만

갈비 양념에 찍어 드셔도 달달해요

저는 갠적으로 그냥 먹는걸 추천~

728x90

돼지갈비

짭잘하다는건 뭐다?

아이들도 넘나 잘먹는다는 거죠?

거기다 얇은 한우고기니 질기지 않다고

고기 구워지면 바로 밥과 함께 먹더라구요

보문갈비의 밥은 2000원의 가격인데

고봉밥을 떠주시더라구요

밥양이 많아서 식당오면 두그릇 먹던 아이도

보문갈비에서 한그릇이면 충분했어요다들 된장찌개를 주문해 먹었는데

저는 육전 냉면을 주문 해 보았는데요

처음에는 육수가 넘나 심심한 느낌

기대 이상~~ 너무 상큼하고 쓴맛없이

어른 아이할거 없이 좋아해요~

이게 건강해지는 맛이라면 이건 매일 마셔 줘야 할거 같아요

사장님 저는 다음 번에 사발?!로 좀 주세요 ㅋㅋ

서둘러 집으로 가는데 계산 끝나자 마자

마지막까지 서비스로 가글액을 챙겨주셨어요ㅠㅠ

넘 예뻐서 거기서 가글 안하고 집에 가져오는 센스!!ㅋㅋ

담에도 경주 오면 꼭 가야할 경주고기맛집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