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한정식 집 아니었어? 쭈꾸미의 고급스런 변신 [일상쭈꾸미]

유별난유니 2024. 9. 19. 12:50
728x90
300x250

경산맛집 일상쭈꾸미낙지에 다녀왔어요~

sns으로 핫한 사동맛집이라서 저도 꼭

한번 가보고 싶더라구요

일싱쭈꾸미

사동에 식당 많은 골목쪽에

위치해 있는 일상쭈꾸미낙지~매일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5:30

단체,포장,예약,주차공간,유아의자,커피,티,대기공간,휠체어

예약번호 050714171549

쭈꾸미밥상,낙지밥상,크림파스타,돈까스

도토리전,감자전피자

밑반찬

일상쭈꾸미낙지가 너무 좋은 이유는

쭈꾸미 뿐만 아니라 어린이 크림파스타와

돈까스가 있다는 거에요~

늘 쭈꾸미 먹으러 가면 매운거 못먹는 아이들은 신경

쓰이거든요 은근 파스타와 돈까스가 식당을 이유를 만들어 줍니다 ㅋ네이버 영수증 이벤트로 포토리뷰 작성하고

도토리전도 받아보세요~ 먹느라 정신없는 저는

못했지만 여러분은 꼭 참여 해 보세요~
쭈꾸미 밥상에는 여러가지 찬들이

나오더라구요!~ 깔끔한데 맨밥에도

먹어도 괜찮은 찬들이었어요

매일 찬이 바뀌는지 모르겠지만

이날 저는 어묵볶음과 상큼한 맛살무침
그리고 쭈꾸미와 함께 비벼먹게

주시는 아삭한 나물까지 셋팅해 주셔요

에피타이저로 주시는

샐러드도 오리엔탈 드래싱이라서

깔끔하고 입맛을 돋아주는데 아주 좋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오이미역 냉국도

얼음 동동 띄어서 시원하게

내어 주셨어요

오이미역냉국

따단~~ 쭈꾸미 밥상은 밥이 포함되어 나오고

메인 쭈꾸미와 함께 밥을 비벼 먹을수 있는

큰그릇도 함께 주시더라구요

쭈꾸미를 또띠아에 살짝 싸서

먹을수 있게 약간의 또띠아도 주셨어요
돌돌말아서 머스터드 소스에

찍어 먹으니 이색적인 맛이 있어요

또띠아

일상쭈꾸미낙지의 쭈꾸미볶음은 양념이

꾸덕하니 아낌없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먹어도 술안주로도 맛있구요
비벼먹기 싫어 하시는 분들은 밥반찬으로도

그만이더라구요~ 간이딱 좋아요

보통맛으로 했는데 많이 맵지 않아서 더욱

좋았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쭈꾸미 볶음을

주신 무생채와 콩나물을 함게

넣어서 비벼 먹어 보아요

나물을 많이 주셔서 둘이서 양껏

담아도 남더라구요 필요ㅣ하면 더 주시니 부담없이

주문가능~ 혹시라도 김가루가 필요하면

따로 달라고 하면 된다고 합니다
양념이 많은 쭈꾸미 볶음이라서 밥을 비벼

먹어도 밥알에 골고루 양념이 베여서

밥도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300x250

쭈꾸미가 오동통하니 쫄깃한 식감인데요

나물에 아삭함 까지 더해져서

더욱 맛있더라구요

먹다가 텁텁하거나 맵다면

주신 미역오이냉국을 들이키면

정말 시원하고 입안이 깔끔해 지더라구요

아이들을 위한 돈까스도 맛있었어요

사실 쭈꾸미낙지 전문점에서 이런 사이드메뉴는

크게 기대하지 않잖아요~돈까스도 소스와 약간의 샐러드 그리고

단무지대신 파인애플등 깔끔하게

나오는데요 겉은 빵가루가 바삭했고속도 부드럽게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맛이었어요 어른인 저도 맛있더라구요

참고로 돈까스는 밥이 함께 나온답니다

어린이돈까스

일상쭈꾸미낙지가 정말 고급스럽게 느껴지고

시원하게 먹을수 있는건 깔끔한 그릇도 한몫하는거

같아요 가게 분위기와 너무 어울리고 음식을 담았을때

고급스럽기도 하더라구요

어린이 파스타라고해서

양이 적으려나 했는데 양이 많더라구요~

크림소스에 베이컨과 양파등이 얇게 다진듯

나와서 따로 잘라먹지 않아 좋았어요
어른 크림파스타들은 보통 꾸덕함이

많은데 여기 크림 파스타는 꾸덕하지 않고

간이 강하지 않아 아이들이 먹기 좋았어요

어른들에게는 약간 심심할거 같아요

728x90

일상쭈꾸미낙지는 손님이랑 친구랑 와도

분위기 좋아서 대접받는 기분인데요~

처음에는 한정식 식당인줄 알았어요 ㅎㅎ
건물에 게이트가 있어요 ㅎㅎ 여기 왼쪽으로 들어

가면 주차할수 있는 공간이 나오더라구요

좌측 우측에 주차 공간이 있어요
2층공간이 정말 넓어요 일찍 가서

창가쪽에 자리잡은 우리식구~

나무가 보여서 분위기 좋구요 주택집 처럼

정겹고 고급스런 분위기의 인테리어더라구요
2층 음식을 준비해주시는 다른 공간인데요

여기는 약간 모던한 공간이고

서비스 받기에는 가장 빠른 공간인거 같긴해요

남녀 화장실은 붙어있지 않고 각각 따로

층왼쪽과 오른쪽으로 나뉘어져

있더라구요 그리고 여자 화장실 가는쪽으로

룸이 보이는데요
여긴 단체 룸이랍니다~

쭈꾸미집에 이렇게 예쁜 단체룸이라니 ㅠㅠ

당장이라도 없던 곗날이라도 잡고 싶네요

일상쭈꾸미룸

이렇게 예쁜룸은 많지 않으니

꼭 예약을 통해서 잡아보세요!

카페인듯한 곳에서 대접 받는 기분이 들거 같더라구요

특히 심플한가족 모임에 딱인듯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