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푸짐함이 한가득 내맘대로 재료를 선택 퓨전 낙곱새전골[닭치고낙곱새]

유별난유니 2023. 12. 9. 09:37
728x90
300x250

오래전에 부산에서 살았던
적이있었어요...그때 저의 입맛을 사로잡았던
낙곱새ㅜㅜ
낙지,곱창,새우 ..뭐하나 안좋아하는게
없는 구성~  잊지못할 전골 이었는데
경산에도 낙곱새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은 닭치고낙곱새 ㅎㅎ

낙곱새

추운날씨에도 정말생각나는 음식인데요
영대 먹거리 골목쪽 영남대역5번출구로
나와서 걸어오면 얼마 안걸렸어요~

낙곱새메뉴

닭치고 낙곱새 영업시간
매일 11:30~24:00
가게앞주차, 단체석,배달,포장가능
전화 0507-1323-8818

점심시간때는 영남대 학생들로
엄청 붐볐어요~
저녁에는 술안주로 딱인 낙곱새~
오랜만에 먹어볼까요?



300x250



닭치고낙곱새가 매력적인 이유~

닭고기나 삼겹살 등으로도
선택 가능하지만 사리로도
고기류나 면,치즈등
개인 취향에 맞게 먹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저는 미리 네이버에서 예약을
했어요 네이버 예약하면서 밥두개 쿠폰
써서 밥도 무료로 받았네요 ㅋ

한우대창

 

 

 

맵기 조절이가능해서낙곱새 맵기
4단계 해봤어요
사실 제일 매운 단계인데 매운거
매니아인 저는 많이 맵지 않았네요 ㅎㅎ요건 한우대창~
넘나 정갈하게 잘려있어서
관자인줄 ㅋㅋ
한우대창도 많이 많이 ~

냉동새우

냉동 새우 냉동 낙지 였지만
크기나 양은 압도적이었어요
2인기준 소 사이즈에 정말
많이 주시더라구요

낙지

고기좋아하면 사리 따로 시켜 보는것도
추천~ 저는 우삼겹  넣어봤어요~
끓는 도중에도 사리 넣을수 있으니
고민하지말고 사리도 넣어욧!

우삼겹

이때 버너에 가스 없는줄 모르고
불이그냥 약한가 하고는 엄청 끓기만을
기다렸더니 현기증이 다났어요 ㅋㅋ

우삼겹은 완전 고소~
말해 뭐합니까 ㅋ
대창 넘나 맛있는거ㅜㅜ
이맛에 낙곱새 먹잖아요~
대창 기름은 많아야 맛있음요😍

 

 

 

 

 

비벼먹을수 있게 큰 그릇에
밥을 주시는 센스👍👍

바글바글 끓으면
걍 팍팍 밥이랑 비벼야죵 ㅎ
짭짤한 국물맛이라
밥이랑 비벼먹음 너무 맛있어요
국물도 많이 주셔서

나중에 볶음밥 할때는 그릇에 타로

국물 덜어 놓았네요
닭치고낙곱새는 다먹고나면

셀프로 볶음밥 해먹을수 있어요

김가루랑 통깨 참기름 까지
있으니 적당히 만들어 보는것도
재미있는듯 해요

이날 볶음밥 래전드 급으로
잘됐어요 ㅋㅋ 😂
덕분에 밥 두그릇 먹은건 안비밀~~

 

728x90

 

 

 

볶음밥 만들려고 보니 셀프바에
깍두기랑 셀러드도 있었어요
몰랐던 나자신ㅜㅜ

볶음밥

닭치고낙곱새에서 주는
서비스~~달걀찜도
맛있었어요~ 아이들과오면
같이 먹기에괜찮을 영대맛집 이네요

달걀찜

! 네이버리뷰 이벤트까지!
1등이 현금5만원인 즉석 복권이니
도전 해보시길~~

리뷰이벤트

닭치고낙곱새는 내부 인테리어가
여러가지 얼굴이 있는듯 해요~
카페 분위기같아 보이다가도 포장마차 같은 분위기도
있어서 낮에는 식사로 밤에는
술집으로도 좋은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