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통닭구이 기름 쫙뺀맛 경산 통닭맛집 [전기구이7호]

유별난유니 2024. 2. 1. 15:29
728x90
300x250

오늘은 경산 전기구이 통닭으로 유명한 전기구이 7호 본점에
다녀왔어요 얼마전에 장작구이도 먹어봤는데 진기로 구워진 통닭은
어떤 맛인지 궁금하더라구요 특히 전기구이7호점에
통닭 뿐만 아니라
통삼겹바메큐도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전기구이7호점은 옥산 그린공원근처 경산서부 초등학교
근처이기도 하지만 경산역 근처 맛집 이기도 해요
저희는 잘가는 다이소옥산점 맞은편 이라서 다이소도
다녀왔답니다 ㅎㅎ

전기구이 7호점 영업시간
매일 17:00~03:00
0507-1464-9979
주차는 가게앞 포장,배달 가능
경북 경산시 경산로44길 2

 


통삼겹바베큐가 먼저 나왔는데
꽤 양이 많았어요 볶은 김치도 많이 올려져 있고
살짝 익은 다진 마늘도 익혀서 나오더라구요

 

300x250

 

전기구이7호점의 삼겹살바베큐는 기름이 쏙빠져서
삼겹살 구이보다 기름이 없고 삼겹살 수육보다
더욱 바삭한 식감 이었어요
그래서 담백한 맛이 었던거 같네요알싸한 간마늘을 삼겹살에 올려 먹으면
더욱 느끼한 맛도 없지만^

 

 

 

제 최애는 아무래도 볶은 김치였던거
같아요 적당하게 쉬어있는 김치 라서 그런지
삼겹살바베큐와 너무나 어울렸던거 같았어요

아이들도 흰밥에 삼겹살과 김치를
정말 맛있게 먹더라구요 ㅎㅎ
기름안튀어서 좋고 담백해서 맛있는 삼겹살바베큐는
전기구이7호에서 맛볼수 있을거 같아요

728x90

 

 

 

그래도 전기구이7호에 왔으니 시그니처 메뉴인
전기구이통닭을 먹어봐야 겠죠?
요것도 기름이 확떨어져서 담백함의 극치잖아요

 

 

 

아는 맛이지만 뚝뚝 찢어서
한입크게 먹는 옛날통닭의 특징을
살려서 한손에 들고 뜯어야 맛이잖아요
육즙은 완전 살아있는 옛날 통닭이
뱅글 돌면서 기름은 떨구고 촉촉함은 살려서
나왔더라구요

 

 

 

 

닭모래집튀김은 꼭 먹어봐야 할거 같아요
특히 맥주 안주로는 정말 맛있었어요
치킨양념 소스도 함께 주셨어요

모래집튀김

 

 

 

생맥주도 절로 생각나겠죠?
친구들과 오면 다양한 안주(떡볶이,조개탕,어묵탕)도 맛볼수
있을거 같아요분위기도 은은한 조명이라 완전 편안한거
같아요

 

 

옥산 술집 전기구이7호에가서 삼겹살바베큐도 옛날통닭도
친구들과 족들이 함께 즐기기에 괜찮은 곳이더라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