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킹콩부대찌개 무한리필 라면사리 부대찌개맛집

유별난유니 2023. 2. 24. 19:44
728x90
300x250

킹콩부대찌개

점심 식사 다들 어디서 하시나요?
직장인들의 늘 고민은 점심 메뉴이잖아요
부대찌개 라면 호불호가 없을 거 같은데요
맛있는 킹콩 부대찌개에 방문하면 깔끔하고 얼큰한 맛에 누구든 반할 거 같아요

킹콩부대찌개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제가 방문한 킹콩 부대찌개 전문점은 범어동에 위치한 두산위브제니스 아파트 상가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특히 범어동에는 대구 고등법원과 대구 고등검찰청이 근처 해 있어 행정중심지에
속해 있으니 더욱 많은 사람들이 점심시간에 이용하는 맛집이더라고요

킹콩부대찌개메뉴

대구 킹콩 부대찌개 범어점의 메뉴를 보면
부대 전골이 기본 메뉴이지만 그 안에 무엇을 넣냐에 따라서

부대찌개 맛이 각각 다르더라고요 햄을 많이 넣고 싶으면 리얼해 가득 부대찌개를

우삼겹을 넣어서 고소하게 먹고 싶으면 우 삼겹 부대찌개,
만두 넣어서 먹는 킹콩 만두전골 등이
있지만 저는 가장 기본적인 킹콩 부대찌개가 맛있더라고요​

300x250


이날 오랜만에 만난 킹콩 부대찌개에는 스페셜 메뉴도 눈에 띄었어요
스테이크가 들어간 모둠 두 판 스테이크도 궁금해요 이건 아마도 술안주 일 거 같네요

사이드메뉴

아이들과 함께 가면 먹을 수 있는 돈가스와 스테이크와 볶음밥 등이 킹콩의 어린이 메뉴인 거 같아요
매운 거 못 먹는 아이들이 있다면 참고하면 좋으러 거 같아요


기본적인 킹콩 부대찌개를 주문했다면
여러 가지 사리류를 추가해서도
먹을 수 있으니 뒤늦게 후회한다면 사리를 주문해 보세요~

스페셜메뉴

킹콩의 자랑인 킹콩 사리면도 유명한 거 아시죠?
킹콩 사리면에 튼 클로렐라 사리면과 콩 사리면이 있는데

저의 최애는 클로렐라 사리면입니다 클로렐라가 함유되어 있어서

정말 면이 탱탱하고 쫄깃해요

제가 방문한 킹콩 부대찌개 범어점에는 테이블이 많지는 않았지만
정말 배달이 많더라고요 포장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역시 킹콩 부대찌개는 어딜 가나
맛집이라고 생각했어요 ㅎㅎ

킹콩부대찌개범어점



제가 주문한 킹콩 부대찌개가 나왔어요 정갈하게 담긴 전골냄비에
직접 육수를 부어 주시더라고요
다진 김치가 많이 있어서 더욱 얼큰해요

킹콩부대찌개

728x90

그리고 무한리필되는 밥과 낸 미역국을 주시더라고요
아무래도 매우니 시원한 국물이 있는 낸 미역국을 주신 거 같아요한참을 보글보글 끓인 부대찌개에는 당연히 라면 사리가
들어가야 진정한 부대찌개잖아요

킹콩부대찌개사리

클로렐라 면은 초록색이라 같이 온 아이가 거부감이 들었는지
그냥 사리면을 달라고 합니다 ㅡㅡ 그래서 두 개나 풍덩~
육수가 적다면 셀프로 무한으로 육수도 가져갈 수 있어요

킹콩 부대찌개는 다양한 종류의 햄들이 많아서 식감도

각각 다르기 때문에 매력적인 거 같아요

부대찌개햄

매콤하게 해주는 김치도 어느 정도 익으면 밥과 비벼 먹을 때
맛있더라고요 떡볶이 사리도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했어요

의외로 뜻밖에 맛을 하나 더 찾았는데
킹콩의 사이드 메뉴인 치즈볼입니다
겉은 쫀득해서 마치 찹쌀도넛을 먹는 거 같았는데

치즈볼

부대찌개만 잘하는 곳이 아니라 여러 가지 사이드 메뉴들도 많아서

점심 메뉴 걱정할 필요 없이 무조건 방문만 하면 맛있는 음식이 있는 킹콩 부대찌개에서

든든한 한 끼 해결하기 좋은 거 같아요

킹콩부대찌개포장

가는 길에 킹콩 부대찌개 포장도 했어요
킹콩 부대찌개는 육수부터 햄까지 그리고 사리면까지
5분 안에 순식간에 포장이 되니 빨라서 너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