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캠핑 음식 추천 프레시지 소고기 샤브샤브

유별난유니 2024. 8. 28. 23:00
728x90
300x250

오늘은 저희가족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 캠핑 음식 프레시지 소고기 샤브샤브를

소개하려고 해요

오늘은 집에서 사진도 촬영하고 인덕션위에 올려 식탁에서 먹고자 준비해 보았어요

쿠팡에서 구매하면 다음날 바로 아침에 와서 신선하더라구요

 

프레시지

 

 

 

 

 

10분만에 요리 할수 있고 2인분이 포장되어서 오는데요

샤브샤브는 야채부터 고기까지 그리고 육수나 소스를 준비할때 

번거로운데 프레시지 샤브샤브는 모든게 준비되어 있으니

그냥 들고 어디든지 가면 되더라구요 ㅎㅎ

 

 

 

 

 

 

 

 

야채도 따로 고기도 따로 소스도 따로 포장되어 있어서

성질 급한 사람은 힘이든? 많은 포장으로 인해서 뜯을때 좀 번거로운거

뺀다면 이정도의 밀키트는 아주 간편한거 같아요

엄마로써는 밀키트는 그저 간편하고 큰도움을 주는 요리사 이지요

야채가 배추,깻잎,단호박,버섯 그리고 숙주까지 준비 되어 있어요

하지만 한번씩 물에 헹궈 줘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728x90

 

 

 

 

냉장 고기이긴 하지만 핏물이 조금씩 나와서 저는 키친타월로 핏기를

조금 제거하고 요리하지만 그냥 핏기 제거 하지 않아도 괜찮은거

같아요 핏기 제거 하지 않으면 샤브샤브 해먹을때 약간의 거품이 생기긴 하답니다

양지고기

 

 

 

 

 

간장 소스와 칠리소스는 프레시지 샤브샤브 통안에 들어가 있으니

따로 소스를 준비하지 않지만 저는 와사비를 곁들이니 맛있더라구요

 

 

 

 

 

 

 

육수와 야채를 먼저 넣고 육수가 끓어오른다고 바로 고기를 넣으면 안되더라구요

반드시 야채 육수를 조금 내고 끓인후에 고기를 넣는게 좋아요

저만의 노하우 랍니다 ㅎㅎ

 

 

 

300x250

 

야채가 잘라져서 있으나 2인분의 양이 그렇게 많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면

안되더라구요 야채양이 프레시지의 소고기 샤브는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야채를 몽땅 넣는 성격이라 야채만 일단 몽땅 넣어 보았어요

 

 

 

 

 

 

소고기를 넣으면 육수에 기름이 돌기 시작하면 육수가 완벽해 지더라구요

야채의 숨이 어느정도 죽으면 먹을때 약간의 아삭함이 있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프레시지 소고기 샤브샤브 안에 들어 있는 고기의

양이 조금 적은거 같아서 따로 샤브샤브용 고기를 사서 익혀 먹는데요

제가 준비한 고기보다 프레시지 소고기가 훨씬 맛있고 부드럽긴 하더라구요

 

 

사진에 나오진 않는데 야채와 고기를 다먹고 나면 육수에 간단하게

죽을 해먹어도 엄청 맛있더라구요 샤브샤브 먹는법도 알려 줬으니 프레시지 소고기 샤브샤브 구매 안할수가

없겠죠?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