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청도운문사근처 우리 이모집에 온줄 [청둥오리이모집]

유별난유니 2024. 9. 8. 19:23
728x90
300x250

청도 오리고기 맛집 청둥오리이모집에 왔어요~

오리고기 요즘에 너무 맛있더라구요 얼마전에는 오리생고기를

먹어 보았는데 오늘은 오리불고기라서 엄청 기대기대 했어요청도군 금천면에 위치한 맛집 청둥오리이모집은

운문사가 근처에 있어서 운문사를 방문 하는 손님들

사이에서 청도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 하더라구요

멀리서도 손님이 찾아 온대요~

유황오리불고기

영업시간 11:00~20:00

예약제 운영으로 당일도 예약 되니 전화 방문 해요~

054-373-7770

주차장,화장실,단체,예약
제가 방문했을때는 날씨가 좋지 않더라구요

비가 올듯말듯 했는데 청둥오리이모집에 다다를때쯤 멀리 보니

엄청 멋있는 곳에 위치한 청둥오리이모집 이었어요~유황오리불고기 1kg 60000

유황오리백숙 한마리 65000

도토리묵 20000

갈치구이와찌개 점심메뉴

밑반찬

유황오리불고기 주문하고 기다리니

사장님이 밑반찬을 내어 주시는데

제가 좋아하는 집밥 반찬 이었어요 ㅠㅠ
어묵볶음이나감자채 볶음 그리고

찐고추까지 제가 모두 좋아하는 것들인데

(사실 안좋아하는거 없긴 하지만 ㅎㅎ)
이모든 반찬이 사장님이 키우신 재료 이거나

구매후 직접 반찬을

만들었다고 하십니다 왠지 더 맛있더라구요
밥도 없이 오리불고기 마구 먹고 있다가 보면

유황오리불고기를 가져다 주시는데

식탁에 미리 설치해둔 버너에 불판을 올려다 주시더라구요

어묵조림

오리불고기 위에 갖은 부추와 양파까지~

오리고기와 궁합이 맞는건 다 올려다 주셨더라구요

거기다 양까지 많았답니다불판도 불포화 지방산인 오리기름이 옆으로만 살짝

빠지게 만들어져 있어서 오리기름이 자작하게

모이더라구요

오리고기

사장님이 맛있게 직접 구워주셔서 손델

필요도 없이 편하게 기다리기만 하면 됐어요 ㅎㅎ
오리고기가 다 익으면 사장님이 오리기름과

같이 촉촉하게 먹기를 권해 주시더라구요~

자작한 양념맛에 완전 푹빠졌어요 유황오리고기라서 그런지

부드럽고 껍데기도 쫄깃했어요부추랑 함께 먹으니까 맛있는데

너무나 부드럽더라구요

부모님과 함께 오고 싶은 마음이 들정도로

몸 보신이 되는 기분이었어요

부추와 양파

양파와 부추 그리고 저는 생마늘을

함께 해서 오리불고기를 즐겼는데

그냥 먹어도 간이 딱 맞고 많이 맵지 않으니

아이들과 먹어도 괜찮겠더라구요
청도맛집 청둥오리이모집에서는 쌈상추도 직적

재배 하셨는데요 상추가 신선해서 그런지

쌈도 정말 맛있었어요~ 시중에 판매하는 상추와 차원이 다릅니다요

볶음밥 1인분에 2000원인데요

그냥 인원수 대로 주문주문~ ㅎㅎ 산더미 처럼 주시더라구요 ㅎㅎ

볶음밥을 드실려면 어느정도 오리고기도 남기구요

기름도 있어야 밥이 맛있더라구요

이 산더미만한 볶음밥도 사장님이 직접

볶아 주시구요 맛있는 김치도 오리기름에 볶아서

군침이 싹~ 돌더라구요지글지글 소리가 나면 불을 끄면 되는데

돌판이다 보니 정말 불을 꺼도 열기가

남아있어서 꼬들하게 밥을 끝까지 잘 먹을수 있게 되더라구요

볶음밥

청둥오리이모집은 김치 맛집 이에요

그래서 찬으로 나온 김치도 너무나 맛있는데

볶음밥에 들어가는 김치도 맛있어서 볶음밥에 딱 어울리더라구요

양도 많은 볶음밥은 꼭 드셔 보세요

청둥오리이모집은 경치 좋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제가 찾아 갔을때 눈이 쉬고 마음이

호강하는 곳이었어요 이런곳에 계셔서 그런지 사장님 인심도

너무 좋으시고 간판 그대로 이모집에 찾아온 기분처럼

포근 했답니다

마운틴뷰

청둥오리이모집은 실내에 단체 손님들이

방문 가능한 테이블 많이 있구요

미리 예약하면 빠르게 먹을수 있게 셋팅도 해 놓으시더라구요
시원한 날이면 야외도 자리가 있어서

초록잎을 보면서 야외자리에서 식사를 하는것도

좋아 보였어요

야외테이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