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조르지오아르마니 엑스터시미러

유별난유니 2022. 4. 27. 11:55
728x90
300x250

 

조르지오아르마니엑스터시미러

안녕하세요? 별난 유니입니다
요즘 어떤 립 제품 사용하시나요?

저는 코로나 이후 계속해서 틴트로만
쓰거나 아니면 매트한 립만 사용했는데
입술이 너무 건조해지고.
그러니 입술 주름이 장난이 아니더라는ㅜㅜ
그래서 착색도 잘되고 건조함도 없는
립 제품을 찾다가 아르마니에서 나온
엑스터시 미러 립글로스를 잇 했어요~


조르지오아르마니 색상사진

제가 구매한 제품은 아르마니 액스터시 미러

502호 색상입니다 코랄을 좋인하는데 핑크에 코랄 들어간 샤이니한
제품이에요
겉으로 보기에는 색이 별로 진해 보이지 않아
핑크색인가? 했는데 생각보다 발색이 좋았어요

조르지오아르마니립글로스 사진

병에 든 건 핑크 같은데 막상 팁에는 코랄 느낌이
많이 나네요^^제 손 길이보다 조금 작아요 생각보다
길죠?

조르지오아르마니색상사진

용기 안의 내용이 밖에 투명한 부분에 비추어져서

무슨 색인지 알 수 있고 기다란 용기의 용량 체크가

가능하네요^^


조르지오아르마니립글로스전체사진
조르지오아르마니 로고사진

팁 뚜껑과 합지면 자연스럽게 만들어지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로고 입니다~♥️

손등에 발라본 사진

손등에 부드럽게 발리더라고요

햇빛에 좀 반짝이는 것은

약간의 펄이 있기 때문입니다~

착색된 립글로즈 사진

바르고 나선 샤랄라 반짝이며 윤기가 나는데요

두 번이나 티슈로 닦았는데도 착붙!

이영상 방금 바르고 지웠는데...😲

이렇게 빨리 착색됨요~

제가 찾던 수분감과 틴트의 기능을

다 가지고 있네요~

조르지오아르마니립 반쪽만 바른사진

오른쪽 입술은 바른 것이고 왼쪽은 바르지

않았는데요 색의 발색이 사진보다는

더 자연스러운 색이었어요

입술에 바르고 나니 약간 더 핑크빛이

도네요~

조르지오아르마니엑시터시 바른입술

왼쪽까지 바른 모습입니다~

근데 신기한 게 저는 그러데이션

하지 않았는데 안은 약간 빨갛고 밖으로

갈수록 핑크빛이 도는데..

거참... 신기하네요..

시간이 지나면 립글로스의 글로시 함은

없어져도 색은 그대로

이 또한.. 신기하고

미스터리 하니.. 이것이 기술 이겠죠?

기회가 된다면 다른 색상도

구매하고 싶은 충동이 듭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