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저렴한 가격5900원의 행복 복자갈비

유별난유니 2023. 3. 4. 20:17
728x90
300x250

가족들과의 외식에 다들 어디에 가시나요?
가장 만만 한 건 삼겹살이라던지 양념갈비등이 아닐까 싶은데요
가족 모두에게 호불호가 없는 외식장소는
역시 양념갈비 인거 같아요

복자갈비
복자갈비




복자갈비 영업시간
매일 14:00~23:00 월요일 휴무
대표메뉴 복자갈비와 대왕갈비
갈비 포장판매 가능

양념갈비

 

복자갈비메뉴
복자갈비 메뉴



복자 갈비 처음 방문했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놀랐어요  
기본인 복자갈비가 150g에 5,900원인데
예전에는 4,900원 했는데
1,000원 오른 가격 이더라도 너무 저렴하지 않나요?
괜히 가족외식 장소로 추천하는게 아닌 이유 중 하나는

양파물

백천동 복자갈비집 만의 정성스러운
손맛이라고 볼수 있는데요
물부터 달랐어요 양파껍질을 달인 물을 먼저 주시더라고요~ 구수한 맛이 나서 독특했네요
복자갈비 백천점이 맛집인 이유중에 매력 중 하나는
이 쌈 채소 들인데요 쌈채소를 다양하게 주셔서
정말 놀랐어요
(요즘 물가가 올라서 쌈채소도 비싼데ㅜㅜ)

쌈채소

300x250

 
가족들과 친구들과 모임 하기 좋은 단체석도 보여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편안한 좌석이라 예약하면 이런 자리는 얼른 차지할 수 있겠죠? ㅎㅎ
제가 복자갈비 백천동점에서 정말 감탄한것 중 하나가
이모님들의 반찬 솜씨인데요 갈비를 주문 했으나
쌈밥집에 나올만한
비주얼의 반찬들이 많았어요

양배추쌈

이런 맛있는 반찬들로만으로도 밥을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ㅎㅎ
하나같이 반찬의 간들이 잘 맞고 재료도 신선하네요

버섯볶음

복자갈비 백천점에서는 상추무침대신 고기 오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콩나물과 부추무침을 주시는데 상큼하고도 참기름의 고소한 냄새가 나서
이것 또한 그냥 맨밥과 먹어도 맛있을 정도였어요

콩나물부추무침

728x90

 
 
복자갈비는 뼈가 붙은 전지를 이용하신대요
양념을 자작하게 많이 넣어서 주시니 굽는 동안 고기가 마르진
않았어요

특히 갈비에 붙은 고기를 좋아해서 복자갈비의
갈비에는 살이 많이 붙어 있으니 굽는 내내 흐뭇하네요

갈비와 이어진 살 부분도 알맞게 칼집을 넣어 주셔서
갈빗대를 익히기 좋았답니다


불이 강하니 금방 구워지지만 고기가 마르지 않아요

촉촉한 육즙 보이죠? ㅎㅎ
그래서 식감이 너무 좋아요
좀 전의 콩나물과 부추무침을 함께 먹으면
고소한 맛이 업 되더라고요




네 명이서 5인분을 뚝딱 해치웠으나 네명이 운동한 후라서
저희는 삼겹살 부위로 만든  대왕갈비를 주문해 봤답니다

대왕갈비




삼겹살 부위라서 더욱더 고기가 부드러워요
역시 기름이 더 많아서 그런 거 아닐까요? 어른들과 먹는다면 요 대왕갈비 추천해요~대왕갈비는 아삭한 파무침과 먹어도 맛있었고
좀 전에 주신 양배추 쌈에 올려 먹어도 시원한 맛이 있었어요

양배추쌈

마지막은 역시 된장찌개이죠??ㅎㅎ
된장찌개 엄청 큰 뚝배기에 주셔서 넷이서 사이좋게
나눠 먹었어요~

된장찌개


된장찌개 주시면서 생김과 간장에 밥을 싸먹을 수 있게
주셨어요 고기 없는 불에 살짝 김을 구워서 먹을수 있어요
처음 먹어 보는 아이들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이 간장도 정말 맛있어요

구은김

가족 외식할 때 반찬도 맛있고 갈비는 더더욱 맛있든 백천동 맛집 복자갈비에서
부담 없이 외식 한번 해보자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