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일본식 라멘 맛집 [고운라멘]

유별난유니 2024. 8. 21. 17:09
728x90
300x250

전국적으로 유명한 고운라멘이 영남대점에도

새롭게 오픈했더라구요~

제가 고운라멘을 좋아하는 이유는 제가 좋아하는

마제 소바가 있다는겁니당~고운라멘을 먹으려면 영남대역 5번 출구를 먼저

찾아야 하는데요 영남대역 5번출구 근처 맛집이

많잖아요 스타벅스쪽으로 쭉 길따라 올라오면

만날수 있는 고운라멘 입니다

고운라멘

고운라멘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단체,포장,배달,와이파이

주차는 근처 길가에 해요
고운라멘은 기본적이 차슈라멘이 있구요 불고기 덮밥,

그리고 마제 소바종류 까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라멘을 먹고도 밥이 아쉽다면 미니 고기덮밥이이나

미니 맛계란밥등을 사이드로 주문해도좋을거 같아요

고운라멘 메뉴

저는 바질라멘, 그리고 불고기덮밥

마제소바와 미니밥을 주문해 보았어요~
바질향이 깊은 맛과 라멘 특유의 느끼함을

잡아주기 때문에 바질라멘을 선택했는데

라멘육수의 맛이 정말 신비로우면서도 중독성이

있더라구요챠슈가 통을로 들어가 있고

달걀의 노른자가 촉촉해 보이게

아주 잘 삶아 졌는데요 특히 달걀이

먹음직 스럽게 플래이팅 되어있더라구요

바질라멘

불향이 나는 불고기도

올려져 있어서 고운라멘의 라멘들은

단백질을 모두 모아 놓은거 같더라구요

여러가지 고명이 한곳에 있으니 라멘이지만 한끼로 든든할거

같더라구요

차슈

덮밥중에서도 가장 기본이

되는 불고기 덮밥입니다~

고기가 쫘악~ 그릇한가득 깔려 있는데요

고기도 짜지 않은데 부드럽고 얇아서

밥과 함께 섞어 먹기 좋았어요
노른자 깨트려서 팍팍 비벼 먹어도 되지만

고기를 그래로 밥과 함께 떠서 먹으면 더 좋잖아요

사실 와사비도 추가해서 먹어도 되는데

저는 불향이 좋아서 이대로 불고기 덮밥을 잘 즐겼어요
고기의 양이 많다보니 고기보다 밥이 많지 않고

밥보다 고기다 더 많은 느낌이었어요

불고기덮밥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마제 소바는요

고운라멘에서도 바질이나 매운맛등으로

다양하게 즐길수 있더라구요

마제 소바 특유의 간고기도 짭짤하니 맛있어요
마제소바도 신선한 달걀 노른자가

올려져 있더라구요~ 역시 일식에는 노른자들이 들어가야

뭐든 고소해 지는거 같아요

300x250

마제소바

노른자만 살짝 터트려서

부드럽게 소바면에 스며 들게

만들면 면도 더 부드러워지더라구요마제소바에 시큼한 맛을 원하면 식초를

약간의 매콤함을 원하면 고춧기름을 넣어서

먹으면 입맛에 맞게 즐기지 좋더라구요

고운라멘에서는 소스류가 테이블에 비치되어

있는데 센스있게 머리끈까지 있더라구요~

머리묶고 열심히 먹어 보아요 ㅎㅎ
면 사이사이에 고기들과 부추,김가루등도

어울어져서 여름에 뜨거운 라멘이 부담스럽다면

마제소바추천해요특히 면을 다먹고 나면 이렇게

여러 속재료들이 남는데요 이게 그렇게 아깝거든요 ㅎㅎ

마제 소바에 함께 나오는 미니밥과

함께 꼭 먹어야 해요~ 저는 밥과 소스를 함께

떠서 먹으니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ㅎㅎ


셀프바

내가 마제소바를 처음 먹는다

싶으면 고운라멘벽에 부착 되어있는

마제소바 먹는법을 참고 해보세요~고운라멘에서는 젓가락과

단무지 그리고 매운소스를 기호에 맞게

가져갈수 있게 셀프 코너가 카운터 근처에

있더라구요

단무지가 특히 유자로 만들어져서 유자향과 달콤함으로
계속 당기는 맛이더라구요


마제소바먹는법

 

728x90

 

처음결제 하고 영수증에 번호를 콜해주시면

픽업을 직접하고 다먹고 리턴도 옆에 놓아 두면 되더라구요
고운라멘은 제가 좋아하는 피규어들

그리고 인형들이 많아서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도

지루하지 않아 좋았어요

유명한 일본 과자들도

구경 구경~ 신기했어요 하나하나 뜯어보면

시간 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또 일본분위기를 살리는 다양한

소품들이 장식 되어 있어서

정말 일본에 와있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자리도 다양한 다체석 부터

커플석 그리고 혼밥석 까지 다양하고

어느한공간도 버림이 없이 천장과 벽이

화려하게 장식 ㅣ되어 있더라구요

라멘집인텍리어

간혹 고운라멘이 까만색 바탕에 일본어가

적혀있어서 찾기 힘들다면

영남대 가야밀면을 찾으면 바로

그건물 1층이니 참고 바래요~

조용하고 사장님도 친절한 고운라멘 영대점이었어요

라멘이나 소바 그리고 덮밥등이 다른 라멘 전문점에

비하면 메뉴가 많진 않지만   메뉴마다 개성이 확실하게

드러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