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색 스테이크가 있는 파스타 맛집 [덕수파스타]

유별난유니 2023. 8. 26. 12:57
728x90
300x250

최근에 토마토 파스타를 한창 좋아하던 딸램들이
크림파스타에 푹~ 빠졌단 말이죠~
역시 맛을좀 안다면 크림인데 ㅎㅎ
크림파스타가 맛있다는 중산동맛집 덕수파스타에 다녀 왔어요

덕수파스타에는 파스타 뿐만 아니라 버터 스테이크도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고기가 들어간 파스타 메뉴를 찾는다면
살치살 크림 파스타도 좋을듯요~

덕수파스타메뉴
덕수파스타메뉴

요즘 크림파스타의 고소한 맛에빠진
둘찌를 위한 머쉬룰크림파스타

크림파스타

 

 

 

 

처음에는 꾸덕하지 않은 소스 같은데
조금씩 식어간면서 소스가 꾸덕해 지더라구요
베이컨과 버섯도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덕수 파스타의 시그니처 메뉴라면
버터스테이크를 빼놓을수 없는데요
버터 스테이크위에 버터 대신 버터오일을 붓구요

버터스테이크
버터스테이크

 

 

 

 

 

 

그위에 바로 불을 붙여주면
겉만 살짝 구었던 고기가
식탁에서 구워지는 진풍경을 구경할수 있었어요
불이 정말 오랫동안 탈거 같았는데
생일 케잌 같았는지 아이가 후~~ 하고 꺼버리는 바람에
오랫동안은 못구웠어요 ㅎㅎ

 

 

 

 

 

 

근데 웬걸~~ 완전 굽기 제 스타일 입니다~
육즙이 살아 있거든요
스테이크 부위는 살치살을 사용하신다고 하더라구

 

 

 

 

 

 

 

다른 음식을 먹다보니 아랫쪽에 남아있는 열로
인해서 스테이크는 안쪽에 있는 부분은 조금더 익은듯
했는데요

300x250

 

 

 

 

필라프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치즈불고기필라프
색다른 맛에 반할거 같아요

치즈불고기필라프
치즈불고기필라프

 

 

 

 

 

 

식탁에 서빙되고 나서 뿌려주는 치즈는
보는 즐거움도 있어요
특히 아랫쪽에 보글보글 끓고 있는
크림치즈는 많이 느끼하지 않았어요

 

 

 

 

 

고소한맛을 더욱 올려주는건 바로
노른자인데요 마치 소불고기 비빔밥 느낌이기도 합니다
크림소스랑 어울려서 집에 있는 소불고기로
저도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 맛이 었으나
남이 차려준게 맛있다고 덕수파스타에서 먹는걸루 ~

 

 

 

 

 

 

돌솥에 나오다 보니 나중에는 누른 밥알이
생길 정도더라구요 요것도 긁어 먹는 맛이 있어요

 

 

 

 

 

덕수파스타 홀이 그리 크진 않지만
4인식탁이 4개는 되어 보였어요

 

 

 

728x90

 

 

넷이서 이야기 하면서 이것저것 먹다보면
메뉴들이 모두 특색있고 맛있네요

 

 

 

 

갠적으로 오이피클 보다는 무피클을
사랑하는 1인으로써 덕수파스타의 무피클을 사랑합니다 ㅎㅎ

홀도 정갈하지만 점심배달을 시켜 먹어도
맛있을거 같아요..그런데 버터스테이크는 불쇼~~??를
볼려면 홀을 방문 해야겠지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