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마제소바 돈까스 경양식 영남대 맛집 [88식당]

유별난유니 2024. 3. 8. 19:58
728x90
300x250

오랜만에 가족외식으로 88식당에 다녀왔어요~

예전에 영남대에 재학중이던 친구와 함께

다녀 간적이 있었는데

그때도 분위기도 맛도 좋았던 기억이 있었는데

가족들과 가니 너무 색다르더라구요

88식당 영업시간

매일 11:00~21:30

주차,포장,배달

 

 


1예전에 88식당을 방문 했을때는

덮밥을 먹었는데 그때도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덮밥을 부문 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으나

먹어보지 않은 걸로 주문하기 위해 모듬돈가스 그리고

마제소바를 주문 해 보았답니다~

그리고 새우튀김과 가라아게튀김을 추가 했는데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ㅎㅎ

새우튀김도 두마리인데 큰 새우고 가라아게도 큼직 큼직

사이드가 이렇게 큼직하게 나와도 되나 싶더라구요 ㅎㅎ

모듬돈까스와 마제소바를 주문하면 기본으로

밥과 국물 간단한 찬등이 나오는데

너무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오더라구요

데이트할때 여기 추천하고 싶네요 ㅎㅎ

새우튀김 완전 통통 길쭉하니

속도 알차있어사 맛있었고#

 

300x250

 

가라아게도 바삭하고

부드러워 술안주로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그러고 보니 88식당에 레몬,자몽,청포도 맥주도 판매

하고 있어서 밤에 술한잔 하기도 괜찮을거 같아요

등심돈까스 두툼한거 보이죠?

정말 두꺼워요..그래서 식감도 너무 좋았고

부드럽기 까지

마제 소바 비주얼 장난 없쥬?

저는 마제 소바 먹어본적이 없는데

신기하게도 많은 분들이 마제 소바 주문

하셨더라구요
면을 재료들과 섞기전에 기호에 맞게

식초를 뿌린후 섞으면 된다고 하시기에

조마조마 하면서 조금만 뿌려 보았어요 ㅎㅎ
마제소바에 들어가 있는 요 간고기 양념

덕분인거 같아요 진짜 맛있어요~

 

728x90

 

 

너도 나도 먹고 싶어하는 치즈 돈까스
모듬에 딱 두조각 나오니 연인끼리 친구끼리..짝수로 오세요 ㅎㅎ

 

 

 

그러나 88식당 모듬에서는 저는 안심돈까스에

반해 버려서 다른돈까스가 눈에 들어오지 않더라구요적당하게 굽는게 관건인 안심 돈까스

촉촉하게  잘튀겨 주셔서

너무 부드러웠어요

모듬이 아니라면 저는 부드러운 안심돈까스 추천!!

 

 

 

88식당은 후식으로 초콜릿을 챙겨주는 센스!

사실저는 식당에서 나오는 믹스자판기 커피

느끼해서 잘못마시는데 이렇게

깔끔한 초콜릿을 주시다니..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