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리모델링후 깨끗한 룸과 따뜻한 온천이 있는 [금호화순스파리조트]

유별난유니 2024. 2. 1. 15:13
728x90
300x250

겨울방학이 되자 마자 아이들과 함께
전라도로 여행을 왔어요

그 첫번째 장소가 화순에 위치한 금호화순스파리조트
입니다 전라도는 처음이라서 어떨지 너무 궁금했는데요

금호화순스파리조트

금호화순스파리조트로 가는길은 꼬불꼬불 산을 넘어야
갈수 있었어요 이런곳에 리조트 라니?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지요
산바로 아랫쪽에 위치해 있어서


밤에 도착한 저희 가족은 조금 추운 느낌이었지만
그래도 남쪽 이라 그런지 괜찮은 정도 였지만
주변에 아무것도 없는..

편의점 ..식당 그런것들이 보이진 않았어요

저녁 늦게 도착하다 보니 배가 고파져서
뭐라도 리조트내 식당을 찾아 볼려고 했는데
딱히 식당은 없고 치킨? 이 있더라구요 밤에 먹으면
속이 부담스러워 1층 로비바로 맞은 편에 위치한 편의점으로가서 이것저것 사먹었어요
CU편의점이라 sk할인 된답니다

금호화순리조트의 입실은 14:00~ 퇴실은 11:00까지 였어요
금호화순스파리조트는 스파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쿠아나 워터파크가 운영중이더라구요

광주 워터파크 찾다가 알게된 아쿠아나 물도 온천수라고
하더라구요 다음날 아쿠아나를 이용해 보기로 했어요

건식족욕기도 5000원에 대여해 주는 특이한 리조트 ㅎ

룸타입

저희는 휴그린 패밀리형을 예약 했었어요
방이 1, 거실이 있답니다

 

300x250

 

 

2박을 예약했더니 다음날
수건을 3개더 주시더라구요..
아니면 타월은 그밖에 추가하면 1000원입니다

 

 

 

 

리조트를 예약할때 룸상태 만큼이나 궁금했던 리조트 조식인데요
저희가 갔을때는 성수기가 아니여서인지..평일은 조식뷔페가 아니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연말인데 조식 뷔페 해주지...
한식 단품으로 주문해서 먹을수 있어요

리조트조식

사골우거지탕, 황태해장국, 소고기미역국등이 있는데
소고기미역국은 12000원 정도이니 다른메뉴는 1000원정도 차이가
났던거 같아요 맛은 황태해장국 90점 소고기미역국80점 사골우거지탕60점 정도 였어요 ㅎㅎ

사골우거지탕이 점수가 낮은건 사골국물이 좀 느끼했다는거..
술먹고 다음날에는 비추 합니다 ㅎㅎ

화순금호스파리조트의 평일조식이 단품이라도
그럼에도 맛은 있었던 조식이라고 기억될만한건
반찬이 맛있었다는 건데요 아이들이 먹을 만한 반찬들이 많이 있다는거~
리필도 서비스도 완전 괜찮았어요~

욕실

 

 

 

 

두번째 날에는 리조트에서 걸어서 3분거리에
위치한 광주식당에서 아침겸 점심을 먹었는데
맛도 서비스도 괜찮았어요~욕조없는 화장실~ 비누,샴푸,바디워시 정도 입니다

 

 

 

 

방안에는 트윈베드~ 침대가 완전 정직한
싱글침대이니 둘은 절대 누울수 없기도 하지만
저는 혼자도 좀 좁은?듯한.... 그래서 아이들이 둘이서 잤어요 ㅎㅎ
성능좋은 하이라이터가 있어요 냄비하나는 좀 더러워서
라면 하나끓이는데 큰냄비를 쓴 불편함이 있었네요 냄비는 좀 바꿨으면 ㅠㅠ
오븐되는 전자랜지와 커피포터가 있었어요

 

728x90

 

 

저희 부부는 바닥에 이불깔고 이틀을 바닥에서
잤어요 잘때는 그렇게 덥더니 중앙 난방이라 그런지
아침이 되면 추워도 갠적으로 조절이 되는 방 온도는 아니더라구요

 

 

저녁먹고 나면 딱히 리조트 밖에서는 할일이 없어요
불빛이 없다보니 오히려 무섭기도해서 리조트네에 위치한

지하1층 오락실로 내려 가봤어요~

여기에 bhc치킨도 있는데 꽤 맛있었고 주문도 많더라구요

 

 

당구,탁구도 있는데 치는사람은 별로 못본거 같구요

동전 노래방이 그나마 아이들과 가볼만해서 갔더니

2017년 노래에서 업뎃이 안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아는노래가 없었어요 ㅠㅠ

아이브,뉴진스 금호리조트에서 바라면 안돼요 ㅠㅠ

 

 

밤에 바라본 화순금호리조트 입니다
지하 주차장 없었어요 리조트 바로앞에 주차장 있어요

 

 

 

 

저연결 통로는 리조트에서 아쿠아나로 가는 이어진 통로
입니다 리조트에서는 2층에서 곧장 가면 되는데
생각보다 아쿠아나로 가는길이 멀었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