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라면무한제공 해주는 막창집 [막창도둑]

유별난유니 2024. 10. 10. 22:31
728x90
300x250

요즘 정말 막창이 맛있더라구요 어릴때는 삼겹살보다

막창곱창을 더 좋아했는데 이번에 경산막창맛집 막창도둑을

찾았어요막창도둑중방점은 경산이편한세상근처맛집이자

영남대 맛집으로도 유명해요~

특히 저는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근처에 밥집이 많은데 막창집이라

그런지 밥에도 활기가 넘치더라구요

영업시간

매일 16:00~24:00

전화 050713750184

예약,단체,유아의자,길가주차가능
막창도둑에는 막창도 유명하지만 삼겹살이나 양념갈비도

있더라구요~ 숯불에 굽다보니 이것저것 모두 어울리는

고기들이었어요
그리고 깔끔하게 입맛을 돋구아줄 샐러드는 냉파스타가 들어

있더라구요~ 여성분들이 정말 좋아할거 같아요

양이 많지 않아서 고기먹기전에 딱 맞는듯 싶었어요

300x250

저희는 막창과 삼겹살을 먹고 싶어서

막창도둑 셋트메뉴 막창+삼겹살 셋트를  주문해 보았어요

좋은 숯과 불판을 가져다 주시더라구요고기와 먹을수 있는 콩마물 무침과 샐러드?로 보이는걸

기본으로 주셨는데요 양념 새콤달콤하니 맛있는 콩나물 무침~

막창과 삼겹살이 나왔어요

막창은 살짝 초벌 구이가 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이쁘게 각인이 되어있는 버섯까지

삼겹살도 칼집이 나있는 질이 좋은 삼겹살 이었어요
멸젓까지 옆에 같이 끓이면서

먹을수 있으니 멸젓 꼭 숯에 잘끓여 먹어요

불이 강해서 그런지 숯에 정말 빨리 익더라구요

특히 얇은 막창은 잘 뒤집으면서

봐야할듯 해요막창 냄새 없이 정말 꼬들 한 맛있어요

취향 차이이긴 하지만 저는 바싹 익히는건 별루더라구요

막창은 자고로 꼬들하고 쫄깃함 으로 먹는거라 생각했습니다

마늘 소스와 매운소스 그리고 막창장까지

주시는데 막창장은 기호에 맞게 고추와 쪽파를 넣어서 먹으면

될거 같아요 저는 매운걸 좋아하는데요

청양고추와 함께 장이랑 먹어도 되는데

매운걸 엄청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문할때

불막창을 주문해도 좋을거 같았어요

영남대 막창 막창도둑은 달콤하고 매콤한 매운 소스도

맛있답니다

삼겹살도 쎈 숯불에 빠르게 구워서

그런지 육즙이 정말 좋더라구요

요건 마늘장도 맛있었어요청양고추가 들어가 있는 양파장도

깔끔한 맛이었어요최애 멸젓은 멸치의 향이 많이 나는 편이었고

많이 짜지 않아서 퐁당 담궈서 먹기도 했어요 ㅎㅎ

콩나물 무침과 먹어도 맛있으니

10번은 먹으세요 ㅋㅋ 그리고

728x90

달걀찜도 너무 푸짐하고 부드러워서

푸딩 먹는 기분~ 간도 잘맞아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아요

막창도둑에서는 라면꼭 끓여 먹어 봐야해요~

저희는 두개나 먹고 배불러더라구요

영남대 근처라서 영남대맛집 일거 같아요 학생들

많이 올듯해요이렇게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건 셀프로

라면을 직접 끓여 먹을수 있다는 점인데요

라면 기계에 냄비가 늘 준비 되어있어서 면넣고

시작만 누르면 물이랑 끓이는 시간이 자동으로 맞춰주더라구요

즉석라면

막창도둑 자체 제작 라면인가 했는데

진라면 맛이라고 합니다~ ㅎㅎ 어디서 먹어본 맛이라 했더니

매운맛 뿐이지만 신라면 보다 살짝 덜 매워요
4분후 다끓으면 직원분이 잊고 있었더라도

초록색 분식 그릇에 넣어서 가져다 주시기도

하더라구요 썰어 놓은 파도 있으니 가져갈때 살짝

넣으면 더욱 맛있을거 같지 않나요?
밖에 앉아서 몰랐는데 안쪽에도 룸처럼 되어있는

영남대 맛집 막창도둑은 단체 손님들도 정말 많이 오더라구요

경산회식하기도 좋은 장소인거 같아요

원하는 찬들은 셀프바에서 가져가서

먹을수 있으니 편하게 많이 먹어도 눈치 안받아요 ~

마요네즈 샐러드 정말 많이 먹었네요

홀이 전체적으로 활기차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맛있게 먹고 왔네요

영남대 맛집 이 확실 합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