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 호텔 뷔페의 정석 인터불고 비싸졌지만 달라진 메뉴들[인터불고뷔페]

유별난유니 2024. 4. 3. 10:38
728x90
300x250

오랜만에 인터 불고에 다녀왔어요

주말이라 사람들 정말 많았는데 예약을 해서

왔더니 입장줄만 섰어요 그래도 입장하기 위해서

한참 줄을 섰네요..대구의 대표 뷔페 맞네요 ㅎ

주차장 한참 기다렸어요 주말에는

역시나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주차 자리 찾기도

힘들지만 큰차는 더욱더 주차하기 힘들었어요

 

 

 

 

일찍 예약해서 인지 괜찮은 창가 자리에 앉게

돼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ㅎㅎ

오자마자 목마른 1인!!

바로 생과일 쥬스부터 마셨답니다

시원한데 양이 너무 적어요 ㅠㅠ 탄산음료 등은

배부를것 같아 선택한 생과일쥬스는 시원함보다

많이 달지않은 생과일을 늘낄수 있어 좋아요

토마토,청포도,망고,파인애플 등이 있었어요

에피타이저료 스프를 먹어 보았어요

양이 많았어요 버섯 스프였어요..

남겼어요...

연어 좋아하니 연어가 빵위에

올려져있는 에피타이저를 먹어 보았어요

이것도 커요... 이건 그래도 두입에 쏙 먹었네요

300x250

인기많은 구이류~ 장어 구이는

줄서서 먹더라구요 새우구이도 인기가 정말

많았어요 담백하고 살이 알차거든요

쯔란도 주는 양고기 스테이크 먹을려고

일부러 인터불고 뷔페 먹는분들 많구요

고기류가 많은데 안심스테이크는 굽기 조절이 되지

않으니 약간 질겼어요

LA갈비 구이 간이 딱맞고 부드러워서

자꾸 줄서 먹었어요 ㅎㅎ 등심구이도 맛있어요

인터불고 뷔페는 고기구이류가 두군데 인데 그나마

돼지고기 구이 쪽의 줄이 덜 길었답니다

 

 

 

참치회, 샐러드등도 신선하네요

문어회나 육회등도 있고 새우등도 있었어요

초밥 맛있었구요 특히 회가 큼직하니

식감이 살아 있었답니다

전복 버터구이 절대 작지 않은

전복 버터구이~ 이가빠져 있지 않아서 이만 제거하고

먹었네요 약간마늘 풍미도 있어서 먹을만 해요

다만 힘이 쎈건지 껍질에서 잘떨어지지 않았네요

새우로 만든요리들이 많은데 저는 특히

튀김새우가 맛있더라구여

치킨윙은 그저그런...맛

728x90

 

 

 

 

의외로 잡채 맛있었구요 게와 가리비를 찐 찜요리도

있었어요 의외로 요것도 오동통 맛있더라구요~ ㅎㅎ

인터불고 뷔페가면 무조건 예약해요 그럼

좋은자리 풍경에 앉을지도 몰라요

들어가서 1등할거 아니면 양고기구이나 장어

구이쪽에 굳이 줄서지 않아도 30분 후는

줄이 줄기 때문에 기다렸다 먹을수 있어요~

조급하면 다른 음식을 좋쳐요 ㅎㅎ

그리고 주말은 2시간 시간제한!

평일은 3시간 이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