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에 오면 꼭 먹어봐야할 연탄쪽갈비[예감]

유별난유니 2023. 12. 12. 18:01
728x90
300x250

대구에서 유명한 치즈 쪽갈비가 경산에도
생겼어요~ 제가 찾아간 쪽갈비 집은 예감쪽갈비랍니다~
예전에는 친구들과 먹다가 이제는 아이들과 찾아간 곳이라
그런지 예감쪽갈비가 새롭더라구요

예감쪽갈비는 중산동펜타힐즈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예감쪽갈비 근처로 막창도둑, 봉자막창등 유명 고깃집도
많이 있는데 주차는 그냥 길가에 했어요 ㅎㅎ
예감쪽갈비경산점 영업시간
매일 17:00~24:00
가게앞주차가능,배달,포장
네이버예약가능
예약 050714439297

예감쪽갈비는 쪽갈비뿐이랍니다
그렇지만 다양한 맛으로 즐길수 있더라구요
저는 치즈랑 매운맛만 있는줄 알았는데
간장 쪽갈비도 있었어요 ㅎㅎ

연탄

 

 

 

예감쪽갈비는 완전 쪽갈비 본연의 맛이라서
주문~ 간장쪽갈비는 궁금해서 주문~ 그래서 반반메뉴로 주문
했답니다 ㅎㅎ





728x90



주문하고 10~15분정도 기다리고있으니
불을 가지고 오셨어요~ 오랜만에 보는 연탄
불이더라구요~
완전 반갑~! 그런데 화구가 그리 크지 않아서왠걸...쪽갈비가 초벌 구이 되어져서
나오더라구요 괜한 걱정 이었지요 ㅎㅎ
예감쪽갈비는 초벌되어서 나오니 편해서 좋네요

거진 다 익어져서 나와서 불위에 먹을때마다
올려서 짝씩 대워 먹는다는 느낌으로
먹으면 될거 같더라구요
간장의 짭짤함과 고추의 매콤함이
느껴져서 쪽갈비 고유의 맛을 더 잘느낄수 있었어요

쪽갈비가 초벌되어져서 나오는것도 너무 좋지만

이렇게 뼈와 분리 되게 미리 작업을

해주셔서 손쉽게 먹으룻 있었어요

간장쪽갈비

간장 쪽갈비도 초벌이 되어서 나오는데요
요건 그릇에 담겨져서 나오더라구요
아무래도 연탄불에 양념이 쉽게
눌러붙음을 방지 하기 위해서 일까 싶네요고기도 촉촉하게 익었고 뼈는 뼈에
붙은 살대로 맛있었어요
특히 잘익은 뼈 주변은 고기살이 잘 떨어져서

옛날도시락

예감쪽갈비에서 놓칠수 없는맛 하나는
바로 옛날 도시락 입니닷~
옛날 도시락 맛을 1도 모르는 울 아이들을
위해 한번 주문했는데요 저는 한숟가락 얻어 먹어보고 따님이 다드심 ㅠㅠ
예감쪽갈비에 간다면 꼭 공기밥 그냥 먹지말고
옛날 도시락 먹어보아요 후회없어요 ㅎㅎ예감에서 주는 기본찬들도 맛있었어요~요런 기본 찬들은
셀프코너에서 추가해서 가져다 먹을수 있으니
편리했어요

서비스 달걀찜까지 챙겨 주셨어요
매운거 못먹는다 해도 쪽갈비 못먹는 아이라 해도
폭신 달걀찜 하나에 술안주 까지 되니 서비스로 괜찮죠?

달걀찜

마침 추웠는데 따끈한 국물이
들어가니 정말 몸이 녹더라구요
이런것도 예감쪽갈비 만의 센스겠죠?

미역국

300x250

마지막으로 계산할때ㅋㅋ
예감쪽갈비 미니어처 귀엽다고 아이들이
한참 쓰담쓰담해 보고 갔어요
혹시나 떼어 질까 겁이 났지만..살살..귀엾네요

예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