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꿈키움동산 농촌체험관

유별난유니 2022. 5. 14. 08:00
728x90
300x250

아이 키우기 좋은 곳이라면

어떤 곳이 생각나시나요?

부모마다 교육관이 다르겠지만

저는 외국에도 살아보고 서울에서도

경기도에서도 모두 살아 봤지만 역시 저는

지방이 딱 좋아요~😉

그중 공기 좋고 기온 좋고 풍경 좋은

진주에서 아이들과 함께한 여행을

만들었어요~오늘은 1회로 꿈키움 동산 방문 리뷰해볼까 해요~^^꿈키움 동산 내에는 어린이 농촌체험 태마 체험관이

있는데요 한동안 코로나로 인해 운영되지 않았다고 하네요ㅜㅜ

농촌체험관

10:00~16:50 월요일 휴관 점심시간 12:00~13:00

 

지금은 인터넷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어요

그렇지만 예약을 못하셨다 해도 걱정마요~

최대 인원수를 초과하지 않는 선에서

각 시간마다 입장 10분 전부터 현장 접수를 받아요~

3D 영상관도 안에 있어서 아이들이 벌써 들떴네요 

농촌체험관입구
농촌체험관입구

입구에 포토존도 있고..

벌써 농촌 농촌 하네요~^^

코스프레의상
코스프레의상

여자가 이들 코스프레할 수 있게 공주옷이 사이즈 별로 많아서

공주 젤로 좋아하는 딸은 옷을 갈아입고 꼭 사진을 찍겠답니다

(옷 관리가 정말 잘되어있어요) 걸려있는

열매들도 따서 바구니에 수확하는 놀이입니다

심어져 있는 농작물이 귀여워요

300x250

수확체험
수확체험

땅속 동굴처럼 구멍으로 들어갔다 나오고 미끄럼틀도 타요~ 우유 하나로 만들어지는 수많은 제품을 알게 해주는 곳입니다 아이들이 아이스크림이 우유로 만들어진 것은 잘 모르더라고요^^

 

우유짜기체험
우유짜기체험

실감 나는 젖 짜기 체험입니다 실제로는 우유가 나오지 않아요

촉감도 고무 덩어리 느낌이었어요 그렇지만 아이들은 살아있지 않은

젖소라도 만족하는 듯 보였어요 ^^

식자재체험
식자채체험

식자재를 이용해 여러 가지음식을 만들 수 있다는 체험 활동인데요

사실 딸들은 소꿉놀이하더라고요 씨앗을 지켜라는 태마로 만들어진

암벽 등반이라 아이들이 한참을 오르락 내리락 했어요~

씨앗을 지켜라는 태마로 만들어진 암벽 등반이라 아이들이 한참을 오르락내리락했어요~큰아이에게는 높지 않아서 그런지 못하는 아이도 조금만 올라가도

성공을 맛볼 수 있어서 재미있어했어요 아래에는 쿠션도 있고 매트도 깔려 있습니다,

농촌체험 중에서도 꿈키움스튜디오라는

아나운서 체험을 좋아했는데요 생뚱맞게 아나운서 체험?!이라고 생각했는 더

내용이 모두 농산물에 대한 보도 뉴스였어요저렇게 블루스크린 앞에서 말하면

티브이에서는 이렇게 보인다나요

(옆에서 수화 흉내 내는 둘째..)

동물과 사람이 함께 살아간다는 인간의 친구 동물을 강조한 체험은

동물 색칠하기입니다색칠하고 싶은 동물을 색칠한 후 앞에 있는 스크린에 보내면

내가 색칠한 동물이 스크린 안에서 뛰어놀아요^^동물 이름까지 지어줌으로써

잠깐이나마 내 양, 말, 소를 기르게 됐네요

입장한 지 약 30분 후 3D 영화를 15분간

상영할 수 있어요 내용이 죽어가는 식물 살리기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벌레가 커진다거나 공격하는 것에 약간의

공포를 느끼는 아이들도있더라고요

3D 끝나고 나니 곧 나가야 하는 시간

이었어요 아이들이 아쉬워했지만

1일 1회만 된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