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경산맛집/신선한 소고기 돼지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성화축산식육식당]

유별난유니 2022. 12. 20. 23:02
728x90
300x250


오늘은 유명한 성화 축산 식육식당에 다녀왔어요
여기가 유명해진 것은 맛 때문일지도 모르지만 오래된 세월만큼
깊은 맛들이 있기 때문이에요

성화 축산은 자인면 쪽에 있다가 확장 이전한 지 얼마 되지 않았어요
삼성현 공원 근처라 가족들과 함께 식사하기는 더더욱 좋은 위치로 이사했어요

성화 축산은 이전하면서 주차문제가 심각했던 예전 이미지를 탈피하고
엄청난 주차장이 성화 축산의 장점 중에 하나가 됐어요
그래도 워낙 인기 있는 식당이라서 빈자리를 찾아 2층으로 올라갈 때가 많아요~

성화축산식육식당



보통 1층에 주차한다면 고기만 사러 오는 분들이 대부분 많다면
2층 주차장에는 식당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어요
저는 보통 자리를 기다려야 할 때가 있어서 식당을 이용할 때는 2층에 주차하고 얼른
진동벨을 받아요 ~

성화식당



2층 에서 기다리고 있으면 가족 중 한 명이 1층으로 가서 먹고 싶은 고기를
구매해서 오는데요 1층에는 백 다방도 있어서 집에 갈 때 커피 하나 사가기도 좋아요
3층은 공원으로 꾸며져 있는데 이날은 추워서 3층에 올라가 보질 못했네요 ㅎㅎ

2층식당



2층 식당에서 기다리는 분들을 위한 정수기나 커피 자판기도 있는
대기실이 있어요 제가 갔을 때는 날씨가 추워서 히터도 건물 안에
틀어놓으셨더라고요

커피와정수기



기다리는 대기공간도 깔끔하죠?
어떨 때는 앉을 곳이 없기도 하니 얼른 가야 하는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성화식당대기장소



성화 식당은 평일 10:40에 오픈하네요
주말은 11:00이니 참고하길 바랍니다 특히 안쪽에 위치해서인지
저녁 20:00에 문을 닫네요

성화식당오픈시간



성화 축산 식당에서는 식사메뉴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점심식사 때 특히 한우국밥이 잘 팔리고 있더라고요
쌀도 경기 이천쌀로만 지은 쌀밥을 지어 주니 밥에도 신경을 써주시더라고요
고기를 먹게 되면 1인 셋팅비가 3900원 적용되는데 미취학은 2000원이에요~

성화축산식당메뉴와가격

300x250



1층에서 골라온 삼겹살은 저렴하고도 신선한 제품이니
믿을 수 있어요 늘 성화 축산에서는 삼겹살을 많이 구매하는 거 같은데요
원래는 소고기를 주로 구워먹다가 얼마 전 삼겹살에 푹빠지겠됐는데요

성화축산삼겹살



그 이유가 특이한 이 불판 덕분입니다
보통 숯불에 삼겹살을 구우면 그을음이 생기는데요
성화 축산에서는 홈이 파져 있는 불판을 이용하여 기름이 옆으로 흘러
연기나 그을음이 나지 않았어요

성화축산불판



기본찬들은 김치 양파 간장 저림과 무절임 미역무침, 콩나물 무침 등이 있는데요

처음 제공되는 찬은 모두 셀프대에서 리필이 가능하다는 거~
그런데 식당이 워낙 넓어서 갔다 오기 귀찮아서 저는 쌈만 리필해서 먹었어요

셀프리필대

성화 축산에서 고기를 드신다면 즉석 냄비 된장을 주문하길 권해요
즉석냄비 된장 작은 것만 주문하더라도 크기도 크지만 그 안에 풍성한 건더기들이 많이 있어요
특히 된장을 끓이면서 먹을 수 있는 인덕션이 장착되어있는 식탁이라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고도 된장찌개를 즐길 수가 있어요



팔팔 끓이다 보면 만나게 되는 고기들도 볼 수 있어요
된장찌개에 들어간 고기가 정말 맛있는 거 알고 있죠? ㅎㅎ

된장찌개

성화 축산에서 고기 맛있게 구워 먹고 된장찌개까지 먹었다면
성공한 거 맞아요! 경산에서 모임하기도 좋고 한끼저렴하게 먹기 좋은 고기집을 찾는 다면 여기가
맞는거 같아요



한우곰탕과 한우국밥도 포장이 되는 구매하는 분들도 꽤 많아요
이것만 사러 오시는 분들도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