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불떡볶이 세트메뉴 가격

유별난유니 2024. 8. 9. 16:34
728x90
300x250

더운데 삼계탕에 땀을 내고는 시원함을

즐기셨다면 매운맛을 먹고 시원함을 느껴 보는건

어떨까 해서 방문한 신불떡볶이 영대점 이에요~신불떡볶이는 집에서 주문으로도

많이 먹어봐서 그맛을 알고 있지만

영남대에 방문한김에 먹어보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신불떡볶이

영남대 스타벅스에서 위로 쭉 올라 오니 만날수 있는

신불 떡볶이는 지하철역 5번출구에서 가깝더라구요~

저는 이날 세트 메뉴에 참치마요 컵밥과 떡볶이에 치즈추가 그리고

핫도그도 추가해 보았어요
영업시간

매일 10:00~23:00

포장,배달은 새벽 1:30까지 가능해요



전화  050714176363





신불떡볶이에서는 만원이상 포장시 1000원할인과

2만원이상 2000원 할인이 진행 되고 있더라구요

키오스크로 주문이 가능했어요

신불떡볶이메뉴

매장에서 신불 떡볶이를 즐길때는

셀프서비스로 음료와 물을 마실수 있는데요

얼음도 셀프로 가져 갈수있답니다
또매장에서 먹을때 좋았던 점이

플라스틱 그릇으로만 배달되었던 떡볶이를 이런 세라믹

728x90

 
 
 
그릇으로 즐길수 있다는점이겠죠?
모둠튀김도 하나도 눅눅하지

않고 바삭하게 익혀져서

식감이 더욱 살아 있더라구요

세트메뉴

 
 
 
 
 
참지가 야무지게 많이 들어가

있는 참치 마요 컵밥도 세라믹 그릇에

예쁘게 나왔어요 특이하게 데리야끼 소스가 뿌려져 있더라구요
속이 꽉찬 잡채말이는 못참아요~

김말이 보다 떡볶이 국물을 쏙 빨아당겨서

더욱 맛있더라구요

모듬튀김

 
 
 
 
 
 
 
치즈마 추가 했을뿐인데

떡볶이를 모두 덮어 버리는 양의 치즈 폭탄이더라구요
쭉쭉 늘어나는 치즈폭탄의 맛~

치즈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치즈떡볶이 드세용!

고소했어요

치즈떡볶이

 
 
 
 

300x250

 
 
참치가 잘으깨어져 있어서

고소하니 맛있는데 떡볶이랑 먹으면

뭐다? 단짠단짠!!

참치마요컵밥

 
 
 
 
 
 
얼음도 양껏 담아 쿨피스 먼저 담아보구요

진짜루 신불떡볶이 먹을 준비 !!

매장에서 쿨피스도 얼음컵에 먹을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마지막으로 핫도그 먹었어요

미니 핫도그인데 겉은 바삭하고

시즐링이 뿌려져 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기본맛인데 매울줄알았던 아이들도

잘먹네요~ 이제 엄마랑 신불떡볶이 먹으러 다닐수

있겠구나~

 
 
 
 
 
 
 
 
만두랑 어묵튀김도 어릴때 부터 좋아했던 건데~

그냥 먹을수 없으니 떡볶이 국물에 퐁당 해서

먹는맛 최고였어요

어묵튀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