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득햄 가성비 밀키트 캠핑음식으로 딱이네 [땅스부대찌개]

유별난유니 2024. 9. 2. 14:09
728x90
300x250

일요일에 부대찌개 해먹었어요~

매번 집에서 밥하기 귀찮았는데 신랑이 밀키트를 구매한거

있죠? ㅎㅎ 웬일! 쉽게 밀키트로 식사를 해결 할수 있다는거에

감사하며 보니 땅스부대찌개였어요!!

신랑님이 일하고 집에 오는길에 구매 해준

땅스부대찌개가 하양에 오픈했다고 하더라구요

안갈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월요일 휴무

포장,배달,예약,가게앞 잠깐정차가능

050703525090

땅스부대찌개메뉴

평소에도 부대찌개 좋아해서 자주 이용하곤 하는데

땅스는 맘에 드는점이 저렴한데 포장도 깔끔하게

해주셔서 좋더라구요~땅스도 저렴한 가격을 위해 용기포장을 가급적 적게하고

봉지포장을 지향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봉지 포장도 상관없더라구요 뜨거운게 들어가 있지 않으니 말이에요

땅스부대찌개 구매하면 맛있게 먹는법까지

자세히 설명 되어있는데 그냥 요약하자면 모든 재료 넣고

끓여라 이더라구요 ㅎㅎ

햄가득 부대찌개가 저는 땅스에서 제일 맛있더라구요

당면사리라든가 버섯류도 많아서 좋고제가 좋아하는 떡 사리까지 있어요

떡은 납작하니 끓을때 냄비아래에서 눌러 붙을수 있으니

한번씩 저어 줘야 하더라구요

그리고 드디어 햄~

엄청난 양에 깜짝 놀랐어요 정말

땅스 일반 부대찌개와는 햄 양차이가 너무 많이

나더라구요~! 땅스의 진정한 시그니처 메뉴는 가득햄 부대찌개 더라구요

땅스부대찌개햄

다진 고기도 들어가 있는데 의정부 어느부대찌개 처럼

얼어있는 민찌가 아니라서 잡내가 없는 민찌였답니다

이건 익히면서 국자로 뭉게어 주니 육수랑 잘 섞이더라구요

 

728x90



국물맛도 한층 업그레이드 되니 꼭 해보셔요국물맛을 크게 좌우하는 김치와 다진마늘 양념장

을 가득햄 부때찌개는 두개나 들어가 있더라구요

이것도 두개 모두 넣어야 맛있긴 해요~아낌없이 넣어주셔요

양념안쪽에는 통조림콩이 들어가 있어요

빠질수없잖아요? 이아이가 빠지며 달달함이 없더라구요

모든재료 넣고 육수를 부어 주고 끓이면

끝인데 제가 깜빡하고 육수를 흔들어서

넣어야 하는데,,,, 이렇게 고춧가루 양념장이 봉투에

남게 만들어 버렸다는.... 이런실수가 있었지만 맛있었어요 ㅎㅎ

그래도 얼큰하게 먹을려면 육수 야무지게 흔들어서

고춧가루 놓치지 마세요~

이렇게 한냄비에 가득차게 담으면 되니까

참 쉽기도하고 이렇게 쉬우면 캠핑요리로 가져가도 되겠다 싶더라구요

육수가 팔팔 끓기 시작하면 땅스부대찌개에서

주는 라면사리를 넣어 주세요~ 이라면사리도

땅스 전용 사리면이더라구요

 

 

300x250

 

매울거 같았는데 맵지않은 육수맛에

아이들도 잘먹어서 온가족이 한끼 하기 좋았어요

땅스부대찌개

특히 면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맵지않게

면을 먹을수 있었구요 육수가 넉넉하다 보니

라면이 불어도 육수가 많이 줄진 않았네요~
보들보들 두부도 부대찌개에 빠질수 없어요

가득햄이라고 해서 햄만 잔득있는게 아니라서 너무

풍성한 찌개맛에 반했답니다
면하나 덜끓여도 되겠어요~

신선한 파도 살짝 익으니 밥에

비벼 먹으면 꿀맛입니다~

땅스부대찌개의 재료를 건저먹는 재미가 있어서

모두가 좋아하는데 저렴하기까지 해서 땅스부대찌개 하양점 자주 이용할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