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삼겹살 목살을 한판에 춤이 절로 춰지는 [라라식당]

유별난유니 2024. 10. 8. 18:20
728x90
300x250

한판에 삼겹살과 목살 그리고 김치와고사리

콩나물까지 즐길수 있는 한판삼겹살 맛집

라라식당에 다녀왔어요라라식당은 대구가톨릭대학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학생들이 많이 찾는 모임 장소 이기도 하지만

하양역근처 맛집 이기도 해요~

영업시간

매일 16:00~24:00

매월 1'3'5째주 일요일 휴무

가게앞 주차가능,단체,예약

050713451906
라라식당 우리가 생각하는 그 뮤지컬 영화

라라랜드를 컨셉으로한 식당이더라구요~ ㅎㅎ

아주 예뻐요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곳인듯

대표메뉴가 삼겹한판 또는 목살한판 항정한판인데

반반도 가능하니 참고해요

한판이라고 해서 고기추가를 도중에 못하는건 아니라서

반판하면 13000원에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수 있답니다
주문하면 서비스로 된장찌개를 먼저 주시는데요

가스불을 켜서 바로 끓여 먹는 즉석

된장찌개라서 크기도 크고 양도 많더라구요~

무나 두부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저는 시원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이건 고기 주문하고 술안주로 기다리면서

먹기에도 딱 좋은듯 했어요

특히 즉석에서 끓여먹으니 아주 뜨끈하답니다
저희는 삼겹과 목살사이를 고민하다가

사장님이 반반도 된다고 하셔서

삼겹 목살 반반으로 주문~~ (센스사장님!)

겹겹이 나물과 김치가 올라가있으면

그위에 고기가 또 겹겹이랍니다미리익혀서 나오기때문에 달궈진

돌판을 잘이용해서 끝까지

따숩게 먹을수 있는 돌판 한판이라고 생각하면

좋을듯 싶어요

라라랜드 돌판은 정말 푸짐 그자체 입니다

올려져 있는 구성이 너무 알차거든요

김치 콩나물 팽이버섯 고사리 그리고 부추까지

양이 넘나 많아요삼겹살은 얇지만 좋은걸 쓰셔서

잡내가 없구요

목살인줄 말하지 않으면 모를만큼

지방층이 적당한 목살도 있는데

먹기좋게 잘르는건 손님의 몫이랍니다

저는 삼겹살은 크게 목살은 좀 작게 잘랐어요 ㅎㅎ
고기자르는 동안 콩나물 지글지글 돌판에 구워지고

있으니 다른 나물들과 함께 잘 뒤적 뒤적 해

주어야 한쪽만 너무 눌러 붙지 않더라구요

김치랑 팽이버섯도 적당하게

구울려면 잘 뒤적뒤적 해야해요

고기가 익어서 나와서 기름이 많이 없을까

싶지만 기름도 자작하게 있어서

고소하답니다티슈통에 고기맛있게 먹는

팁이 있더라구요~

뭐..나중에 읽어봤지만 제가 맛있게 먹는법과

다르지 않기도 하지만 고기가 맛있어서

그냥 뭐든 다 잘어울렸어요

특히 라이스페이퍼를 주시더라구요

쌈채소도 주시는데 라이스페이퍼에 따뜻한 물까지

내어주셔서 월남쌈? 기분이더라구요스위트 칠리 소스 함께 주시는데요

저는 삼겹살에 콩나물 넣고 그냥 쌈장에 살짝

찍어먹어도 맛있었어요 양파 겉절이도 고기랑 어울렸어요

사실 워낙 나물이 많은 한판이라서

양파겉절이 까지 손이 잘 가지 않을만큼이니

취향대로 드시길~

멸젓 꼭 드세요 저는 멸젓이 비린맛으로 먹는데

어떤곳은 너무 짜거나 맵거나라 멸젓향이 나지 않은데

라라식당은 완벽한 멸젓이니 멸젓 매니아 분들 좋아 하실겁니다~무쌈에도 맛있게 먹었구요

쌈채소도 없지 않으니 저는 야무지게

싸먹었어요

와사비랑 그냥 먹어도 맛있고

고사리도 보들보들 질기지 않아 그냥

먹기도 괜찮더라구요절반 정도 먹고 찾은 슬라이스 양파~

맨 아래에 숨어 있어서 나물들이 돌판에 많이 눌러

붙지 않았고 뒤늦게 발결한 양파도 달달하게 익어져

있더라구요저는 잘구워진 콩나물도 너무 맛있었구요

넉넉한 김치덕분에 김치랑도 맛있게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반판 또 주문했는데

고기만 아니라 야채랑 나물무침 김치까지도

다시 셋팅해 주시고 ..인심이 넘치시더라구요
저희도 엄청나게 나물 좋아하고 김치 좋아하지만

결국 남더라구요~ 이거 남기면 볶음밥꼭 드셔야 해요

돌판을 그대로 가져가서 볶아서 주시는데요

너무 맛있어요 ㅠㅠ 위에 김가루 까지

센스있게 하나의 볶음밥이라도 주문 받아주시고

맛있게 볶아 주시더라구요 저도 하양에 살면 하양맛집

라라랜드 아니 라라식당 맨달 갈듯요 ㅠㅠ

밥도 인심좋게 많이 주셔서

잘 먹었어요 ㅎㅎ라라식당 깔끔하구

안에서 조리해서 나외다 보니 가게에

연기가 많이 나지 않아서 옷에 냄새가 베이지 않더라구요

친구들이랑 와도 좋고 회식이나

모임 장소로도 좋을듯한 경산맛집 라라식당여기저기 사장님의 손님 배려가 보이더라구요

오랜만에 배터지게도 먹었지만

서비스가 너무 좋아서 맘에 드는 식당이랍니다

728x90
반응형